|
입소문으로만 판매된 보습크림으로 알려져 있는 '더마티스'가 3만개 돌파 기념으로 300개의 150ml 제품을 파격 할인해서 판매하기로 결정했다. 이는 더마티스 출시 이래 처음하는 할인 행사이며 준비된 300개의 물량 소진시 다시 기존 판매가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제조원은 "더마티스 인텐시브 크림은 바르자마자 즉각적인 피부진정을 경험할 수 있으며, 꾸준히 사용하면, 피부진정에 큰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더마티스의 주 원료중 하나인 정제된 동백오일은 오래전부터 아토피 피부용 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는 원료이다. 여러 임상 논문등을 통하여 정제된 동백오일이 가려움증과 아토피 피부를 개선한다는 연구결과가 발표가 되었다. 세라마이드3는 외국에서 오래전부터 보습에 가장 이상적인 원료로 알려져있으며, 아쿠아필린은 진피층의 수분을 공급하는 아쿠아포린3의 합성으로 2003년 노벨화학상을 수여받은 성분이다.
현재 더마티스 인텐시브 크림은 미국, 영국의 병원에서도 사용되고 있다. 제형이 가볍고 보습력이 좋다. 즉각적인 진정과 보습으로 많은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미국의 경우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어 미국 및 캐나다 홈쇼핑에 론칭할 계획이며, 향후 좋은 판매가 예상된다.
입소문크림으로 유명한 더마티스는 할인 판매안하기로도 유명한 제품이다. 이번 행사는 스포츠조선 쇼핑몰인 리뷰24(www.review24.co.kr)에서만 단독으로 진행하고 150ml의 할인가격은 35% DC인 2만6천원이다. 조기 소진이 예상된다.
전화문의 1688-2528
☞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 '멋'과 '따뜻함' 두 가지를 한번에~ 스누가 '넥워머 목도리' 귀엽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상범기자 namebum@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