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안성탑클래스 재수기숙학원의 집중관리 프로그램 주목

기사입력 2015-01-23 19:00 | 최종수정 2015-01-23 19:00


20여년간 오로지 기숙학원만을 전문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김재성 이사장이 설립한 안성탑클래스 본원은 전문 기숙학원답게 체계적인 학습지도와 엄격한 생활관리가 돋보이는 기숙학원으로 소문이 자자하다.

환경부가 지정한 GREEN CITY 안성시 아담한 산자락에 위치한 안성탑클래스는 대도시의 환경과 달리 공기가 맑고 주변에 유해환경이 없을뿐아니라 학원에서 바라다보이는 전망도 훌륭해 심신이 건강해져 학습집중도가 높다고 한다.

비데가 설치된 화장실과 샤워시설이 2인실 각 기숙사마다 구비되어 있고 실내 헬스장을 비롯해 축구장, 농구장, 족구장, 배드민턴장, 탁구장등 운동시설도 마련되어 공부시간 외에 체력을 관리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안성탑클래스는 중상위권 학생들을 대상으로 주요과목 중 특정과목의 성적이 부진할 경우 전담선생님을 학생과 1대1로 매칭하여 정규반 시작부터 수능직전까지 학생이 해당과목에 대한 자신감과 더불어 실제 수능성적을 끌어 올릴 수 있게 전담마크해 지도를 하는 1대1 IC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IC프로그램을 통해 2015학년도 서울대학교 사회과학계열에 진학 예정인 최용혁군(김천고)은 전년도 영어 4등급에서 올해 수능에서 1개만 오답처리되어 정시에 합격하였으며, 이인훈(서울백암고)군은 국어 3등급에서 1등급으로, 김지후(여수부영여고)양은 수학 3등급에서 1등급으로 고려대학교 정시에 합격할만큼 집중관리 프로그램의 효과가 좋다고 한다.

이와는 별도로 중하위권의 학생을 대상으로 혼자서 공부하기 어려운 수학, 영어등의 과목은 정규수업 외에 클리닉수업이라는 집중과외 프로그램을 무료로 병행시켜 입학초기부터 탄탄한 기본개념의 틀을 완성시키는 교육을 하고 있다.

전년도 수능에서 국어 5등급, 영어 7등급의 성적으로 입학한 김지훈(천안중앙고)군은 입학 초기부터 집중적으로 클리닉수업을 병행해 국어는 2등급으로 영어는 3등급으로 3~4계단이 올라 서울과기대 소프트웨어학과에 정시로 수석합격하였다.

입시 전문가들은 재수성공률이 일반적으로 낮은 이유가 고등학교때 공부하던 비슷한 환경과 더불어 개선되지 않는 공부습관이나 공부방법에 있다고 조언한다.


이와 같은 분석은 공기 좋고 개인 독서실 등의 쾌적한 학습환경을 바탕으로 IC프로그램, 클리닉 집중과외 등의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학습관리가 이루어지는 안성탑클래스 재원생이 매년 높은 성적향상을 이뤄내는 이유가 되기도 한다.

안성탑클래스 김명준 원장은 "2월 1일과 8일에 개강하는 정규예비반에 입학하려는 학생들이 많아 조기마감 전에 사전 예약접수를 받고 있다"며, "재수를 결정한 학생들은 접수를 조금 서둘러야 원활한 입학이 가능하다"고 말한다. 재수기숙학원 안성탑클래스(www.topclass.cc)

1203학원야경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