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코스메틱㈜이지함화장품(사장 이유득: 피부과전문의)은 세안 후에도 당김없는 촉촉한 신개념 에센스 타입의 클렌저 <이지함 페이셜 듀얼 클렌징 에센스>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이지함 페이셜 듀얼 클렌징 에센스>는 클렌징 오일, 크림이 아닌 촉촉한 에센스 타입의 저자극 클렌저이다. 반짝이고 반투명한 백색은 쌀겨, 쌀눈에서 추출한 오리자놀 성분이 나타내는 순수 제형이다. 오리자놀 성분은 입자가 작아 모공까지 스며들어 메이크업 및 노폐물을 흡착시켜 깨끗하게 씻겨낼 뿐만 아니라 수분 보습막을 만들어 촉촉함을 오랜시간 유지시켜 준다.
카모마일, 로즈마리, 린덴꽃에서 얻은 허브추출물 성분이 피부 자극을 완화하고 진정시켜 주며 천연보습인자가 다량 함유된 마치현 추출물 성분이 강력보습을 주어 하루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또한 백작약, 백합, 은방울꽃 등에서 추출한 화이트 플라워 컴플렉스 성분이 뛰어난 항산화 작용을 하여 브라이트닝에 효과적이고 불균일한 피부톤을 정돈하여 화사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파라벤, 무인공색소, 무착향제, 무에탄올, 무광물유, 무미네랄오일, 무벤조페논 7무처방이며 전문 임상기간의 무자극테스트 안전성 검증을 받아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지함 화장품 이유득 사장은 "건강하고 예쁜 피부를 원한다면 무엇보다 날마다 사용하는 클렌징 제품 선택이 중요하다. 무조건 지우는 것에만 신경 쓰지 말고 내 피부에 적합한 제품으로 자극 없이 유수분 밸런스와 보습까지 신경 쓸 수 있는 제품을 선택하자. <이지함 페이셜 듀얼 클렌징 에센스>는 오일이 전혀 첨가되지 않은 수분 에센스 클렌져로 민감한 피부는 물론 지성 피부, 트러블 피부 고객들에도 안성맞춤. 세안 후 건조함이 남지 않아 건성 피부들에게도 추천한다"라고 밝혔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