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오크밸리 스키장 보육 개념의 풀케어 스키강습

김형우 기자

기사입력 2015-01-15 20:54


오크밸리 맞춤형 스키 강습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강습 프로그램을 통해 스키 전반을 배울 수 있는 오크밸리 스키아카데미가 이번 시즌에는 맞춤형 교육을 통해 강습 효과를 극대화했다. 엄마가 추천하는 '엄마 편한 키즈 스키 스쿨', 지속적인 레벨 업그레이드를 위한 '멤버십 강습', 국가대표 출신 어형우와 함께하는 '레이싱 스쿨', 강습생을 위한 차별화된 프로그램인 '일반 개인 강습' 등이 그것.

유아 강습 프로그램인 '엄마 편한 키즈 스키 스쿨'은 객실 방문과 장비 렌탈, 강습, 점심식사 및 라운지이용, 객실 배웅까지 포함한 원데이 풀 케어 서비스라 엄마들은 편안함을 누리면서 아이의 스키 교육을 믿고 맡길 수 있도록 했다. VVIP를 위한 '멤버십 강습'은 한국스키강사협회(KISA) 소속 정지도자 강사진들의 수준 높은 강습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팀 단위 담임제 강습을 진행한다. 수강생은 강습 전용 슬로프를 이용해 보다 효과적인 강습을 받을 수 있으며 회원 휴식공간과 라커를 제공한다. 국가대표 출신 어형우로부터 짜릿한 레이싱을 마스터할 수 있는 '레이싱 스쿨'은 알파인 스키 종목의 하나인 대회전 훈련 프로그램이다. 특별 강습 리프트라인을 이용해 강습을 진행하며 시즌 라커를 제공하고 점심식사 쿠폰도 준다. 일반인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일반 강습'은 초급 스키어에게는 재미와 친숙함을, 중급 스키어에게는 실력 향상에 따른 자신감을, 상급 스키어에게는 최정상의 기술을 마스터하게 해준다. 개인 성향에 맞추어 탄력적이고 체계적인 개인 강습을 진행하는 것이 포인트다.

이번 시즌에는 2월 9일까지 KBS N과 공동으로 기획·진행하는 특별한 스키 캠프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월·화·수'와 '수·목·금'으로 구분해 2박3일 일정으로 진행하는 스키캠프는 티몬을 통해 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고, 7일 이내에 업체 해피콜을 통해 참가 접수를 할 수 있다. 속성으로 스키를 마스터할 수 있는 스키캠프는 2박 객실과 3일 식사, 장비 렌털, 15/16시즌 1일 리프트권, 스키·보드 강습, 셔틀버스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김형우 여행전문 기자 hwkim@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