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쌍용차 을미년 새해 고객 감사이벤트 실시

신보순 기자

기사입력 2015-01-15 17:31


사진제공=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이유일; www.smotor.com)가 '티볼리' 출시와 을미년 새해를 맞아 풍성한 고객 감사 이벤트인 'Brand New 2015 티볼리 페스티벌'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쌍용차는 이번 행사에서 타로카드로 점치는 신년운세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고, 설날 안전하고 즐거운 귀성길을 위한 명절시승단도 모집한다. 타로카드 이벤트는 쌍용차 전국 전시장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3월 22일(일)까지 가까운 쌍용차 전시장을 방문하여 타로카드 게임을 즐긴 다음 간단한 인적사항을 기입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 중 추첨을 통해 ▲신차 '티볼리'(1명) ▲티볼리 컬렉션 백팩(10명) ▲여권지갑(50명) ▲커피 교환권(2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3월 27일(금)이며, 개별 통보한다.

또 명절시승단은 25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가 대상이며, 2월 10일(화)까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www.smotor.com)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7일(화)부터 23일(월)까지 6박 7일 동안 '티볼리'와 '렉스턴 W', '코란도 투리스모', '코란도 C' 등 총 50대를 귀성차량으로 제공하며, 당첨자 발표는 12일(목) 이루어진다. 아울러, 신청 고객 중 20팀에게는 ISO-FIX 기능을 갖춘 페도라(FEDORA)사의 고급 어린이용 카시트를 무료로 대여하며, 체험고객이 향후 구매를 원할 경우 4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한편 쌍용차는 고양시 일산 원마운트 복합쇼핑몰을 비롯해 주요 전국 주요 쇼핑몰과 마트, 백화점 등에 '티볼리' 전시공간을 마련하는 등 더욱 가까이 소비자들과 만나기 위해 다양한 전시행사 및 고객참여행사를 실시할 계획이다. <경제산업1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