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인천 K 어린이집, 보육교사 구속영장 신청…영상 보니 '무차별 폭행' 잔혹

오환희 기자

기사입력 2015-01-14 18:54



인천 K 어린이집 보육교사 구속영장 신청

인천 K 어린이집 보육교사 구속영장 신청

경찰이 4세 원생을 폭행한 인천 연수구 K 어린이집 보육교사에게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지난 13일 인천 연수경찰서는 "8일 낮 12시 인천시 연수구의 한 어린이집 교실에서 '자신의 딸 A(4)양이 보육교사 B(33·여)씨에게 폭행당했다'는 부모의 신고를 접수해 수사 중"이라고 밝혔다.

특히 보육교사 B씨가 원생 A양을 폭행하는 CCTV 영상이 공개되며 논란이 거세졌고, 이에 인천 연수경찰서는 14일 보육교사에 대해 아동학대 및 폭행 혐의로 구속영장을 신청하기로 했다.

해당 영상에는 원생들의 급식판을 수거하던 A씨가 음식을 남긴 B양의 입에 억지로 음식을 먹이는 장면이 포착됐다.

B양이 이를 뱉어내자 A씨가 오른손으로 B양의 머리를 한 차례 힘껏 내리치고 B양이 바닥에 쓰러지는 모습이 담겨 충격을 더한다.

A씨가 자리를 떠나자 B양이 일어나 자신이 뱉은 음식물을 치웠으며, 다른 원생들은 겁에 질린 채로 이 상황을 지켜보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해당 사건이 알려진 후 해당 어린이집의 이름이 공개되며 홈페이지가 폐쇄됐다. 또 각종 포털사이트의 지도 서비스에서는 해당 어린이집을 비난하는 글이 수천 건 이상 등록되고 있는 상황.


또 해당 교사의 개인 신상정보가 모두 공개됐고, 배우자와 함께 찍은 웨딩사진까지 온라인을 통해 확산되고 있다.

A씨는 지난 12일 경찰 조사에서 폭행 부분에 대해서는 인정했으나, 훈육하려고 했을 뿐 고의는 아니었다고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인천 연수경찰서는 국민적 여론을 감안해 14일 보육교사에 대해 아동학대 및 폭행 혐의로 구속영장을 신청하기로 했다.

<스포츠조선닷컴>


인천 K 어린이집 보육교사 구속영장 신청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