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뷔페 토다이가 새해를 맞아 온·오프라인을 통해 '더 예뻐지기 프로젝트'와 하와이 여행상품권 이벤트, 와인 프로모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2015년 더 예뻐지기 프로젝트' 이벤트는 1월 한 달간 사전 예약을 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주 2명에게 아름다운나라 피부과에서 만든 화장품 VIP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또한 온라인을 통해 토다이 페이스북에 해당 이벤트를 공유하는 이벤트와 토다이 맘스카페에 자신의 예뻐지는 시크릿 이벤트도 진행해 화장품 VIP세트와 식사권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더불어, 하나투어와 함께하는 하와이 여행상품 이벤트도 1월 31일까지 토다이 직영점에서 진행되며, 토다이에 방문, 응모권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하나투어 하와이 여행 200만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또한 1,2월 신년행사에 어울리는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와인(베린저스톤셀라스까버네쇼비뇽)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토다이 관계자는 "토다이가 기본적인 외식공간을 뛰어 넘어, 다양한 혜택과 정보 등을 전달할 수 있는 일석다(多)조의 종합 문화공간으로 거듭나기 위해 이러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더욱 알찬 이벤트로 다양한 고객님께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