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모스버거, ‘아침 먹고 출근하자’ 진행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5-01-06 11:01


40여 년 전통의 아시아 대표 후레쉬 버거 브랜드 모스버거가 새해를 맞아 알바천국과 함께 직장인 대상으로 '모스의 아침' 세트 1,000개를 무료로 증정하는 '아침 먹고 출근하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모스버거의 '아침 먹고 출근하자' 이벤트는 모스버거의 든든한 아침 메뉴인 '모스의 아침'을 알리고, 바쁜 일정에 쫓겨 아침을 거르는 직장인들에게 아침 식사의 중요성을 환기시키고자 진행하게 됐다. 이벤트는 오는 9일까지 4일 간 총 1,0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매일 오전 8시부터 10시까지 선착순으로 전달한다. 모스버거 명동중앙점과 인근 지하철역 출구 부근에서 증정하며, 이벤트 첫날인 6일에는 명동지역 인근의 회사를 깜짝 방문해 응원의 메시지와 함께 모스의 아침 세트를 직접 전달할 예정이다.

모스버거의 아침메뉴인 '모스의 아침'은 매일 아침 각 매장에서 직접 다듬은 신선한 생 야채, 영양가 높은 속 재료, 고소하고 담백한 번이 조화를 이루는 아침 전용 메뉴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풍부한 핵산과 DHA를 함유해 두뇌 발달에 도움을 주는 참치, 아침의 활력을 불어 넣는 토마토 등으로 만든 '모스 참치 토마토 버거'와 '매일유업 멸균 저지방 우유'를 함께 제공한다.

모스버거 마케팅팀 신승민 팀장은 "2015년 새해를 맞아 새 출발하는 직장인들에게 모스버거의 든든한 모닝 메뉴를 통해 이들을 응원하고 활력 넘치는 아침을 선물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아침식사는 하루의 컨디션을 좌우하고, 두뇌 회전에도 도움을 주는 매우 중요한 끼니인 만큼 올해부터는 모스버거의 든든한 아침 메뉴 '모스의 아침'과 함께 더욱 든든하고 힘찬 아침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