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당근케이크 전문기업 (주)보네르땅이 취업이나 진로결정, 이직, 사업 등의 문제로 고민을 안고 있는 20~40대를 대상으로 '인생고민 타파위한 멘토초청 사랑방행사'를 마련했다.
김명희 보네르땅 대표는 "연말연시를 맞아 많은 이들이 들떠있는 와중에 미래에 대한 불안에 떨고 있는 사람들도 상당수"라며 "취업을 앞두거나 창업고민 중인 대학생, 새 직장을 구해야하는 직장인, 제 2의 인생을 고민하는 중년 등 누구든지 차 한 잔 마시며 안고 있는 고민의 해결책을 찾아보자는 차원에서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행사 전일까지 보네르땅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bonheurtempsfref=ts)에 접속, 상담내용과 원하는 시간을 메시지로 남기면 된다. 페이스북에 사연·시간을 남기지 않은 사람의 당일 참석도 가능하다.
한편 이날 행사를 위해 보네르땅은 최근 '최고의 습관-10년을 앞서가는 사람들의 성공법칙'을 출간했으며 청년 및 벤처기업 무료컨설팅과 '괴짜마케팅'으로 알려진 임수열 씽크이지 대표를 초청했다.
임 대표는 "많은 사람들을 만나다보면 갈피를 잡지 못하고 절망에 빠져있는 이들도 발견하게 된다"며 "한 해가 시작되는 시점에서 고민을 나누고 해결책을 함께 찾아볼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