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보네르땅 "고민많은 20-40대 멘토가 돼 드립니다"

최만식 기자

기사입력 2014-12-26 14:59


보네르땅 멘토초청 사랑방행사에 멘토로 참여하는 '최고의 습관-10년을 앞서가는 사람들의 성공법칙'의 저자 임수열 씽크이지 대표.



당근케이크 전문기업 (주)보네르땅이 취업이나 진로결정, 이직, 사업 등의 문제로 고민을 안고 있는 20~40대를 대상으로 '인생고민 타파위한 멘토초청 사랑방행사'를 마련했다.

27일과 내년 1월 3일 토요일(각 오전 10시~오후 5시) 이틀간 보네르땅 서울 논현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한 해가 마무리되고 시작되는 시점에서 힘들어하거나, 새로운 도전을 앞두고 있는 사람들에게 용기를 주기 위해 마련됐다.

김명희 보네르땅 대표는 "연말연시를 맞아 많은 이들이 들떠있는 와중에 미래에 대한 불안에 떨고 있는 사람들도 상당수"라며 "취업을 앞두거나 창업고민 중인 대학생, 새 직장을 구해야하는 직장인, 제 2의 인생을 고민하는 중년 등 누구든지 차 한 잔 마시며 안고 있는 고민의 해결책을 찾아보자는 차원에서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행사 전일까지 보네르땅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bonheurtempsfref=ts)에 접속, 상담내용과 원하는 시간을 메시지로 남기면 된다. 페이스북에 사연·시간을 남기지 않은 사람의 당일 참석도 가능하다.

한편 이날 행사를 위해 보네르땅은 최근 '최고의 습관-10년을 앞서가는 사람들의 성공법칙'을 출간했으며 청년 및 벤처기업 무료컨설팅과 '괴짜마케팅'으로 알려진 임수열 씽크이지 대표를 초청했다.

임 대표는 "많은 사람들을 만나다보면 갈피를 잡지 못하고 절망에 빠져있는 이들도 발견하게 된다"며 "한 해가 시작되는 시점에서 고민을 나누고 해결책을 함께 찾아볼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