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시교육전문 '스카이에듀'가 업계 최초로 '전과목 0원 프리패스'를 출시해 수험생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또한, 스카이에듀는 2016 수능 단기고득점에 도전하는 0원 프리패스 수강생들을 위해 실제 단기간에 고득점을 이룬 수험생을 면밀히 분석한 단기고득점자 방법론을 적용해 가장 효율적인 학습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성공한 학생들의 데이터를 과학적으로 분석해 진짜 성적이 오르는 커리큘럼을 구성한 스카이에듀는 핵심 내용을 그대로 녹인 대치동 1타 강사들의 강의와 복습 프로그램을 통해 수험생들의 개념 이해를 돕고, 자신에게 맞는 문제풀이 방식을 적용하여 학생들의 목표 달성을 도와준다.
특히, 월 2만원대의 수강료로 무제한 수강이 가능한 프로그램은 메가스터디, 이투스, 대성 등 다른 입시 업계에서는 유례없던 상품으로, 스카이에듀가 전과목 0원 프리패스를 오픈한 이후 홈페이지 및 각종 커뮤니티에서도 매우 뜨거운 반응이 나타나며 많은 수험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스카이에듀의 이상제 본부장은 "2016 수능을 준비하는 모든 수험생들이 다른 것을 고민하지 않고 오직 공부에만 집중 할 수 있게 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라며, "대치동 스타 강사들의 시크릿 노하우가 담긴 모든 강좌와 올 한해 계속해 새롭게 업데이트될 모든 강의가 무제한 수강 가능하다. 스카이에듀는 수능이 끝난 후에도 수시, 논술 등 철저한 관리시스템으로 수험생들의 시작부터 끝까지 확실히 책임질 것이다. 기대해도 좋다"고 말했다.
스카이에듀의 전과목 0원 프리패스 및 치킨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