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발리 아야나 림바 '풀빌라 특전 혜택' 선보여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4-12-04 10:51



발리의 리조트인 아야나 림바(RIMBA BY AYANA)가 4일 허니문과 가족 고객을 위한 패키지인 '풀빌라 특전 혜택(The Villas at AYANA Exclusive Benefits)'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

특전 혜택은 스파 크레딧과 왕복 공항 차량 서비스, 체크인 바로 직후부터 24시간 맞춤 서비스가 가능한 '버틀러 폰'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 일몰을 즐기는 이들을 위한 발리 최고의 장관을 이루는 장소인 '락 바'에서의 일몰을 보장하는 예약이 가능하고, 일출 요가나 30분 발리 마사지 중 선택이 가능하다. 풀빌라 내부에서의 저녁식사 주문 시 낭만적인 테이블 셋업이 제공되며 레이트 체크 아웃(Late Check-out), 무료 와이파이, 도착 즉시 플라워 욕조 서비스, 리조트 주변의 카트 서비스, 무제한 골프 퍼팅과 테니스 등도 제공된다.

아야나 림바 관계자는 "풀빌라는 평온하게 휴식을 취하는 장소를 찾거나, 재충전을 하며 섬의 정취를 느끼기를 원하는 허니문과 가족 고객들에게 좋은 장소"라며 "최적의 프라이버시와 평화로운 휴식을 위해 발리의 특전 시설을 가진 프라이빗 풀빌라의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야나림바의 78채의 넓은 풀빌라는 각각 고급스러운 린넨, 원주민 예술품 그리고 분리형 거실과 거대한 대리석 욕실을 갖추고 있다. 물위에 떠 있는 빌라 로비로부터 시작해 완벽한 프라이버시가 보장되고, 국제적으로 인증 된 24시간 버틀러 서비스와 다양한 편의 시설 이용도 가능하다.

아야나림바 관계자는 "특전 혜택은 패키지 뿐 아니라 직접 예약하는 경우에 모두 제공된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