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가 되면 음주운전 특별단속을 시작한다. 서울지방경찰청은 12월부터 내년 1월까지 음주운전 특별단속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음주 관련 어플리케이션에는 회식예약 기능부터 폭탄주 잘 만드는 법, 술 해장 하는 법, 대리운전까지 다양한 정보들이 있다. 그 중에서도 가장 필수인 것이 바로 '안전한 귀가'를 도와주는 어플리케이션이다.
이런 가운데 회식예약 추천, 맛집리스트 소개, 다양한 할인 쿠폰 제공 등으로 중무장한 데다 대리운전을 할인된 가격에 바로 연결해주는 서비스로 편리함을 더한 '회식의 정석' 어플리케이션은 그 편리함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회식의 정석' 어플리케이션은 건전한 술 문화와 서민들의 즐거운 회식을 위해 만들어진 어플리케이션으로, '즐거운 회식을 위한 모든 정보'를 제공한다.
리스트에 있는 맛집을 예약하면 할인 쿠폰이 주어지고, 동아제약의 숙취해소 음료 모닝케어, 대리운전 할인 쿠폰도 제공해 건전한 술 문화를 도모하고 대리운전 이용을 쉽게 한다.
특히 '귀가의 정석'에 있는 '버튼 대리'를 설치하고 추천인에 '모닝케어'를 입력하면 1만원의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를 통해 대리운전과 무료회식도 지원돼 서민들의 술자리 필수 어플로 자리 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