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안양 연세이원성형외과, 큐오필 시술병원으로 지정

나성률 기자

기사입력 2014-12-01 19:42


최근 필러와 보톡스, 안면지방이식 등 얼굴형에 변화를 주기 위한 다양한 성형 방법들 중, 큐오필(Q.O.Fill)에 대한 선호도가 크게 높아지면서, 시술 병원들에 대한 관심도 늘어나고 있다.

큐오필은 히알루론산 필러인 차바이오앤디오스텍의 'Tissuefill'과 환자 혈액을 채취한 후 혈액세포를 분리하는 키트를 이용해 '혈액줄기세포'를 함께 혼합하여 사용하는 신개념 필러로서, 풀페이스필러를 말한다.

장기간 동안 조직 내에서 분해되지 않고 유지되며 자가 콜라겐 조직이 생성되기 때문에 얼굴 전체 시술 외에 여러 재생치료에도 사용이 가능한 시술이지만, 국내 시술 병원이 그리 많지 않다.

이와 관련, 안양성형외과인 연세이원성형외과가 큐오필 시술병원으로 지정되고 시술을 직접 경험한 고객들의 입소문을 타면서 안양 지역 안팎에서 큐오필 시술을 받기 위해 내방하고 있다.

이 병원 관계자는 "안양 지역 내 분야별 전문 진료 센터를 갖추고 성형외과 전문의 2인에 피부과 전문의 1인으로 구성돼 있으며, 이원 대표원장은 배꼽코젤가슴성형 법을 개발하는 등 성형외과 전문의로서의 다양한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큐오필 시술은 많은 경험을 자랑한다는 것.

한편, 큐오필은 인체 동일 성분으로 구성 된 HA필러인 히알루론산 주입 후 시술 부분이 만족스럽지 못할 때 완벽 제거가 용이하며, 별도의 제거 용해제가 있어 시술 후 모양 성형이 가능하다는 장점도 있다.

또 단일 필러의 단점인 유지기간에 대한 문제점을 개선해 1회 시술로 2년 이상의 볼륨 잔여도와 주입 된 혈액줄기세포로 피부재생 효과를 부가적으로 느낄 수 있다.

이원 대표원장은 "큐오필 프로의 경우 사용 이름에 대해 제한적이며 일부 공식 지정 된 병원에서만 시술 사용된 제한적인 시술"이라며, "기존 지방이식과 필러 시술의 장점만을 모아 만든 시술이기 때문에 지방이식술에 만족하지 못했던 환자들도 높은 선호도를 보이고 있으며, 시술 후 주입 된 피부 속에서 자가 콜라겐 조직이 생성 되어 피부 톤 개선과 피부탄력 재생까지 복합적인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나성률 기자 nas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