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세븐앤캐시, 개인회생자 맞춤형 대출컨설팅

김용표 기자

기사입력 2014-11-19 10:06


'개인회생' 이란 채무자의 소득에서 최소생계비용을 제외하고 최장 5년까지 법원이 정한 금액의 빚을 갚으면 남은 채무는 면제해주는 제도이다. 때문에 채무를 이행하지 못한 개인채무자에게 개인회생제도는 막힌 숨통을 틔워주는 제도로 자리 잡았다.

2004년을 시작으로 2008년부터 본격적인 개인회생제도가 활발해지면서 개인회생, 신용회복, 파산면책의 신청자 수가 하루에도 수십 건씩 쏟아지는 실정이다. 경제적인 위기를 맞은 개인회생자, 신용회복자, 파산면책자의 경우 생각지도 못한 급한 자금이 필요한 상황에 부딪힌다면 당황할 수밖에 없다. 그렇다고 신용등급을 기준으로 하는 제1,2금융권의 은행대출이 가능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전전긍긍하다 불법 고리대금 업체에 손을 대는 경우가 허다하게 일어나고 있다. 이 뿐만 아니라 저금리와 빠른 대출을 미끼로 하는 보이스피싱과 같은 대출사기 피해 또한 늘어만 가고 있는 실정이다.

(주)세븐앤캐시 대부중개의 민창민 대표는 1998년 IMF 사태 이후 일본대부업체들이 국내에 둥지를 틀기 시작한 시점부터 신용대출 및 청년 대출을 시작으로 대출컨설팅업계에 오랜 시간 동안 종사해왔다. 빠르게 늘어나는 개인회생, 파산면책, 신용회복중인 고객들을 위해 전문성을 토대로 신뢰감을 형성하여 고객맞춤형 대출컨설팅을 목표로 하고 있다.

민 대표는 1998년 럭키뱅크를 시작으로 2012년 소득이 확인되는 직장인, 사업자를 위한 개인회생자대출, 신용회복자대출, 파산면책자대출 상품을 제공하는 '세븐앤캐시' 브랜드를 론칭했다. 15년 이상 3금융권의 대출 컨설팅이라는 쉽지 않은 외길을 걸어온 민 대표는 "고객과 세븐앤캐시 사이에 정직과 신뢰가 없었다면 긴 시간 동안 이 업계에서 살아남기 힘들었을 것" 이라고 말하면서 "15년 동안 쌓아온 많은 경험과 노하우로 세븐앤캐시에 도움을 요청하는 모든 고객님들께 최고의 서비스와 양질의 컨설팅으로 책임지겠다" 며 자신감을 보였다.

세븐앤캐시는 개인회생대출, 파산면책대출, 신용회복대출 뿐만 아니라 사건번호대출. 개시결정대출, 인가후대출 등 편리하고 최적화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고객들이 개인에게 적합한 대출 상품을 접할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 무료상담을 통해 대출중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끝으로 세븐앤캐시는 "오랜 노하우와 정직함을 바탕으로 고객감동을 이끌어내는 금융회사가 되도록 노력하겠으니 지켜봐 달라" 고 전했다.

johyungmi@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