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아이루샵, 아이폰6 및 아이폰6플러스용 크리스털 투명케이스 '아쿠아' 출시

나성률 기자

기사입력 2014-11-19 09:58


모바일 액세서리 제조 및 유통전문기업 (주)아이루샵(대표 신석균 www.irooshop.co.kr)은 아이폰6 및 아이폰6플러스용 크리스털 투명케이스 '아쿠아(Aqua)'를 출시하고, 오는 30일까지 출시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투명하게 제작된 아이루샵의 아이폰6 및 아이폰6플러스용 크리스털 케이스는 아이폰6와 아이폰6플러스의 고유한 디자인과 색상을 노출해주는 장점을 제공한다. 크리스털 플라스틱 케이스가 아이폰6와 아이폰6플러스를 우아하게 감싸 주고, 케이스 모서리 부분과 앞 뒷면은 슬림하게 설계됐으며, 기기보호뿐만 아니라 우수한 그립감도 자랑한다.

아이폰6용의 경우 사출의 두께가 0.8mm이며, 무게가 12g 밖에 나가지 않아 슬림한 아이폰의 휴대성을 유지시켜 준다. 고급 썬글라스 등에서 사용하는 특수 코팅 기술을 적용하여 내구성과 표면 흠집에 강하고 고급스럽고 우아한 디자인을 기본으로 슬림한 바디라인을 제공해 아이폰6와 아이폰6플러스를 슬림 하게 부각시켜 준다. 특히 무색(클리어) 색상은 말 그대로 100% 투명 색상을 제공해 아이폰6와 아이폰6플러스의 디자인과 색상을 여과 없이 노출할 수 있어 아이폰6 및 아이폰6플러스 이용자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탈착형 방식으로 손 쉽게 장착하고 탈착할 수 있으며, 제품 색상은 무색(클리어)과 검은색, 분홍색, 파란색, 보라색 총 5종을 지원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제품 포장 역시 고가 제품에서나 볼 수 있는 고급 양장박스를 채택하여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

소비자가 원하는 기능과 디자인, 사용성을 두루 갖춘 크리스털 투명케이스 '아쿠아'는 소비자 가격이 14,800원으로 가격 또한 합리적인 팔방미인 케이스로 큰 인기가 예상된다. 출시기념 이벤트로 아이루샵 홈페이지(www.irooshop.co.kr)에서 11월 30일(일)까지 30% 할인 판매와 동시에 구매고객에게 보호필름을 추가로 증정한다.

◇아이루샵의 아이폰6용 크리스털 투명케이스 '아쿠아' 이미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