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크린토피아, ‘2015 의기양양 페스티벌’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11-19 09:23


세탁 전문 프랜차이즈 크린토피아(회장 이범택)는 다가오는 2015년 양띠의 해를 맞아 고객들에게 실속 혜택을 제공하는 '2015 의기양양 페스티벌'을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매장에서 2만원 이상 결제 시 크린토피아 새해 달력을 증정하는 것으로, 달력에는 2015년 한 해 동안 크린토피아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 3종(1만 3천원 상당)이 들어있다.

새해가 되면 으레 필요한 달력에 할인 쿠폰까지 더해 1석 2조의 혜택을 누릴 수 있어 더욱 경제적. 행사 참여 시 기존 상품권 사용 및 할인, 타 쿠폰 사용 금액은 제외되며 1인 1회 증정, 3만 장 한정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크린토피아의 대표 세탁 서비스이자 고객들의 이용률이 높은 '이불 세탁 서비스'는 대용량 세탁기와 이중의 건조 시스템을 도입해 대형 이불도 잔류 세제나 진드기 걱정 없이 깨끗하게 세탁해준다는 점이 특징. 55℃ 이상의 열풍 건조를 사용해 각종 집먼지 진드기를 박멸해주며 대형 텀블링 건조기까지 더해 이불을 충분히 두드려 건조시켜 먼지나 진드기 사체를 말끔히 제거해준다. 텀블링 건조는 풍성하고 폭신한 쿠션감까지 살려줘 확실한 세탁효과를 누릴 수 있다.

크린토피아의 '와이셔츠 세탁 서비스'는 990원의 파격적인 가격 혜택과 만족도 높은 세탁 서비스로 이용 고객이 꾸준히 많다. 온수세탁을 통해 찌든 때를 빼고, 다림질은 물론 풀먹임 가공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풀먹임 가공을 한 와이셔츠는 코팅효과로 인해 오염이 잘 묻지 않고 세탁 시 오염이 쉽게 제거되며 착용감이 좋다.

지역별 크린토피아 매장과 품목별 세탁 서비스는 홈페이지(http://www.cleantopia.com/)를 통해 상세히 확인할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