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금호타이어, 신개념 테마파크 '엘리펀시아' 홍보관 오픈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4-11-13 14:54



금호타이어(대표 김창규)가 13일 제주에 위치한 신개념 테마파크인 '엘리펀시아(Elefunsia)'에 금호타이어 홍보관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금호타이어에 따르면 11월 15일 그랜드 오픈 예정인 '엘리펀시아'는 美폭스사의 애니메이션을 활용한 '아이스에이지' 키즈 카페와 움직이는 동물 모형을 전시한 동물테마파크, 기업 홍보관 등으로 조성된다.

엘리펀시아 내 유일한 기업 홍보관인 금호타이어 홍보관은 금호타이어 캐릭터인 '또로'와 '로로'를 활용한 인테리어로 친근한 분위기와 타이어의 특성을 살린 구조물을 배치하여 아늑한 휴식 공간으로 마련됐다.

금호타이어는 타이어를 은유적으로 형상화한 캐릭터 '또로'는 2011년부터 TV광고 및 CGV 극장 광고(비상대피도 광고) 등에 적극 활용, 지난해부터는 국내 최대 직업 테마 놀이 공간인 한국잡월드 직업체험관에서는 전시 부스에 캐릭터를 활용한 홍보물 등을 설치하여 가족 방문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금호타이어 관계자는 "빅모델보다 캐릭터 같은 대중적인 이미지로 고객들과 활발한 소통을 하는데 주력하고 있다"며 "제주 엘리펀시아 홍보관 오픈 역시 가족들이 캐릭터와 타이어에 대한 관심을 가질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