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뷰티, 피부미용 분야가 활발해지면서 자기 관리 차원에서 제모를 하는 남성제모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또 레이저 제모는 결과를 볼 때까지 시간이 좀 오래 걸리면서 비용적인 문제도 만만치 않기 때문에 쉽게 시술할 수 없는 경우도 많다. 그래서 최근에는 보다 빠르고 효과적인 제모를 위해, 최근 '브라질리언 왁싱'이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브라질리언 왁싱은 모근 자체를 뽑아 내는 효과적인 제모 방법으로, 빠르게 제모 효과를 보이면서 팔과 다리의 넓은 부위나 음부 주위까지도 모두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홍대 브라질리언 시크릿 왁싱 대표원장 '리아'는 "브라질리언 왁싱은 시술을 해주는 사람의 기술과 제품에 따라 통증의 차이와 왁싱 결과가 다르게 나타난다. 브라질리언 왁싱을 계획한다면, 왁싱 경험이 풍부하고 왁싱기술과 인증된 고품질의 제품을 사용하는 전문 왁싱바를 이용해야 한다"고 전했다.
한편 대표원장 리아의 경우 미국 Santa Monica "Sassoon Academy"(비달사순)과 LA "Palace Beauty College"를 졸업하고, 미국과 한국의 종합 미용 라이센스와 면허증을 가지고 오직 Hair만을 고집하던 중 트랜드의 흐름에 맞춰 왁싱을 접하고 정통 브라질리언 왁싱'기법으로 국내에 정착했다고 업체측은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홍대 왁싱바 브라질리언시크릿왁싱 (www.braziliansecrets.co.kr) 에서 확인 가능하다.
나성률 기자 nasy@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