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겨울을 따듯하게 해주는 패딩ㆍ무스탕, '게스키즈' 체험단모집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11-13 11:11


퍼스트어패럴(대표김연숙)에서 전개하는 '게스키즈'가 2014년 겨울시즌을 맞아 겨울 키즈패딩ㆍ무스탕 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번 게스키즈 체험단은 육아 커뮤니티 맘스홀릭 카페에서 11월 12일부터 일주일간 진행되며 총 10명의 체험단이 선정된다. 선정된 체험단은 게스키즈의 대표 아우터 인스터드장식 무스탕ㆍ보석장식 무스탕 또는 다이아퀼팅 다운점퍼ㆍ벨트장식 롱다운점퍼가 증정될 예정이다.

체험단 이벤트와 더불어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 내용을 자신의 SNS를 통해 홍보한 회원 중 10명에게는 게스키즈의 스테디셀러인 맨투맨티, 부엉이 뺏지 롱 티셔츠 등이 경품으로 증정된다

게스키즈디자인팀 김수련 실장은 "그 동안 무스탕, 통통이패딩 등 게스키즈의 다양한 겨울 아우터가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올 해 겨울 출시된 패딩과 무스탕은 편안하고 활동적이면서도 트렌디하게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라고 설명하며 "이번 시즌 게스키즈는 아웃도어로 획일화 되어가는 겨울 아우터 스타일을 벗어나 보온성과 편안함을 살리면서도 스타일리시함을 강조하는데 주력했다. 따뜻하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키즈패딩도 올 FW 추천 아이템이지만 부드러운 퍼(Fur) 안감을 써서 따뜻함까지 강조한 무스탕 재킷은 추운 겨울에도 스타일리시한 윈터룩을 연출할 수 있을 것 "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게스키즈체험단은 이 달 18일까지 맘스홀릭 커뮤니티 이벤트 페이지(http://cafe.naver.com/imsanbu/26708047)에서 진행된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