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트어패럴(대표김연숙)에서 전개하는 '게스키즈'가 2014년 겨울시즌을 맞아 겨울 키즈패딩ㆍ무스탕 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번 게스키즈 체험단은 육아 커뮤니티 맘스홀릭 카페에서 11월 12일부터 일주일간 진행되며 총 10명의 체험단이 선정된다. 선정된 체험단은 게스키즈의 대표 아우터 인스터드장식 무스탕ㆍ보석장식 무스탕 또는 다이아퀼팅 다운점퍼ㆍ벨트장식 롱다운점퍼가 증정될 예정이다.
게스키즈디자인팀 김수련 실장은 "그 동안 무스탕, 통통이패딩 등 게스키즈의 다양한 겨울 아우터가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올 해 겨울 출시된 패딩과 무스탕은 편안하고 활동적이면서도 트렌디하게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라고 설명하며 "이번 시즌 게스키즈는 아웃도어로 획일화 되어가는 겨울 아우터 스타일을 벗어나 보온성과 편안함을 살리면서도 스타일리시함을 강조하는데 주력했다. 따뜻하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키즈패딩도 올 FW 추천 아이템이지만 부드러운 퍼(Fur) 안감을 써서 따뜻함까지 강조한 무스탕 재킷은 추운 겨울에도 스타일리시한 윈터룩을 연출할 수 있을 것 "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게스키즈체험단은 이 달 18일까지 맘스홀릭 커뮤니티 이벤트 페이지(http://cafe.naver.com/imsanbu/26708047)에서 진행된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