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제약그룹 계열사 보령수앤수(대표 진유성)가 11월 한 달간 "슬림워크"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슬림워크는 10:7:4의 매직 비율로 발목, 종아리, 허벅지를 부위별로 압박해줘 다리라인을 매끈하고 탄력있게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압박 슬리밍 스타킹이다.
최근 하지정맥류나 다리부종, 저림과 같은 증상을 호소하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는데, 일반적으로 이런 증상은 주로 학생, 수험생, 사무직 종사자와 같이 하루 종일 앉아있는 사람이나 스튜어디스, 교사, 판매직, 모델 등 오래 서서 일하는 사람들에게서 많이 나타난다. 또한, 하이힐이나 스키니진처럼 몸에 꽉 끼는 옷을 착용하는 경우 등 다리의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못해 나타나는 특징 중 하나이다.
반면 슬림워크 압박스타킹은 발목을 가장 강한 압박감으로 잡아주고 종아리, 허벅지로 올라갈수록 압박력이 약해지는 "부위별로 단계압박" 을 통해, 슬림한 각선미 관리 뿐만 아니라, 건강까지 관리해주는 스마트한 제품이다.
보령수앤수 이주연 슬림워크 BM은 "많은 여성들이 건강하면서 아름답게 몸매관리를 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하며, 스타킹 착용이 많은 계절인 만큼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실속구매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