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데메테르 스파 크림 스크럽, 홈스파로 힐링을!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11-12 09:17


요즘 힐링과 함께 미용을 가꿀 수 있는 홈 스파 제품들이 각광 받고 있다. 특히나 국내외 셀러브리티들의 홈 스파 케어가 이슈가 되면서 집에서 쉽게 할 수 있으면서도 나만의 휴식시간을 제공하는 제품들이 하나의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데메테르에서 출시한 홈 스파 케어 제품인 '스파 크림 스크럽' 또한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데메테르'가 최초로 선보이는 홈스파 제품인 '스파 크림 스크럽'은 데메테르 고유의 부드럽고 풍부한 향기로 리프레쉬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히말라야 솔트와 유기농 오일 함유로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를 가꿀 수 있도록 하였다.

데메테르에서는 '스파 크림 스크럽'의 첫 론칭을 기념하여 현대 홈쇼핑에서만 1개당 45000원 상당의 '스파 스크럽' 6종과 데메테르 '리뉴잉 크림버터 1종'을 69,000원이라는 가격에 선보인다. 국화 향, 피오니 향, 달빛 향, 석류 향, 머스크 향, 불가리안 로즈 향으로 구성된 '스파 크림 스크럽' 6종과 악 건성 피부를 위한 '리뉴잉 크림버터'로 구성 하였다.

데메테르의 스파 크림 스크럽에 함유된 솔트는 히말라야 소금 광산의 순수한 소금 결정체인 크리스털 솔트를 사용하였다. 이는 순수 소금 성분으로 몸의 PH 밸런스를 맞추어 줄뿐만 아니라 물과 만났을 때 미네랄 성분이 가장 많이 피부에 흡수 되도록 한다. 이와 함께 함유된 유기농 오일은 피부의 자극을 최소화 하면서도 스크럽을 하고 난 뒤의 건조함 없이 촉촉하고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도록 하였다. 특히, 스파 크림 스크럽 제품이 물에 닿으면 부드러운 크림 제형으로 변하여 피부의 자극을 최소화 하고 불필요한 각질들만 이탈 시켜 피부결의 손상과 유 수분 손실을 최소화 하면서도 피부에 부드럽고 촉촉한 느낌만을 남겨 준다.

올 겨울 '스파 크림 스크럽'으로 스트레스도 날리고 촉촉하고 매력적인 바디 피부를 가꾸어 볼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