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한 연예인 피부 관리

나성률 기자

기사입력 2014-11-12 09:09


차갑고 건조한 공기로 인해 피부가 건조해지는 시기이다. 건조한 피부는 외부 자극에 민감하게 반응하여 가려움증이나 각질층 손상으로 인한 각종 트러블이 생길 수 있으며 여드름이 심해질 수 있다.

또한 피부탄력이 떨어지고 주름이 더 도드라져 보이게 되며 피부가 거칠고 푸석푸석해지므로 방치하면 피부노화가 촉진되고 흔히 말하는 '연예인 같은 피부'와는 거리가 멀어진다. 피부가 당기고 화장이 들뜨기 시작한다면 세심한 피부관리가 필요하다. 피부 보습효과가 있는 수분크림을 바르거나 미스트를 뿌려서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는 것이 좋다.

더불어서 트러블이 발생했다면 즉각적으로 피부를 진정시키는 관리가 필요하다. 바로 피부과를 방문하기가 어렵다면 고기능의 더모 코스메틱 제품을 사용하여 신속히 대처해주는 것이 좋다.

또한 트러블이 발생하기 전, 예방 차원에서 미리 피부장벽을 튼튼하게 해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데 피부과 시술을 받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최근 알려진 '연예인필'은 연예인들의 촉촉하고 윤기있는 물광피부, 꿀광피부로 가꾸어 주는 피부관리시술이다. 더말코드 연예인필은 기존의 필링과 달리 피부에 미세한 상처를 내어 인위적으로 재생을 유도하는 것이 아니라 피부 진피층에 필요한 8가지 주요 영양성분을 피부에 직접 효과적으로 공급하므로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인 경우에도 표피손상에 따른 부작용의 위험 가능성이 적다.

대전에서 양한방으로 피부과를 진료하는 아일린 의원, 한의원 김서연 원장은 "연예인필은 시술 시 통증이 없고 반복 시술 시 피부가 건강해지는 장점이 있다. 민감한 피부에도 비교적 시술이 용이하며 트러블이 발생한 경우에도 진정시켜주는 작용이 있다."고 했다.

특히 더말코드 연예인필 시술 시 줄기세포 성장인자나 특수파장의 초음파 치료를 병행하고 있기에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한다.

주름이나 미백 등의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하는 기능성 화장품을 사용하고 싶지만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 때문에 고민인 경우 더말코드 연예인필이 효과적이라는 설명이다.
나성률 기자 nas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