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아동 브랜드 섀르반, '스웨덴 행복원정대' 가족 선발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4-11-11 14:35


제로투세븐의 아동 브랜드 섀르반이 '스웨덴 행복원정대' 이벤트의 1등을 선정했다.
사진제공=제로투세븐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의 아동 전용 아웃라이프 브랜드 '섀르반(SKARBARN/www.skarbarn.com)'이 론칭 1주년을 기념해 진행한 '스웨덴 행복 원정대'에 선정된 1등 가족에게 지난 7일 2000만원 상당의 스웨덴 가족여행권을 증정했다.

섀르반 '행복 원정대'는 1년 동안 지속적인 관심을 보여준 고객에게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지난 8월 22일부터 9월 14일까지 진행한 '경품이벤트'의 일환으로 해당 기간 동안 10만원 이상 구매 후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정했다.

1등 당첨자 김현우 씨(33세, 용인 거주) 가족은 북유럽 문화와 스웨덴 아이들의 삶과 행복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 당첨자 가족은 말괄량이 삐삐의 동화 속 판타지를 재현해 놓은 인기 만점의 어린이 박물관 유니바켄(Junibacken) 방문을 비롯 스톡홀룸에 위치한 어린이 중심 교육 프로그램인 대안학교 수업 참여, 스웨덴의 역사를 체험 할 수 있는 '감라스탄 역사지구' 방문, 디자인 생활용품 집합장인 '디자인 하우스'를 탐방하는 등 스웨덴의 문화와 교육을 체험 할 예정이다.

당첨된 김현우 씨 가족은 "학교를 다니며 주입식 교육을 받아야 하는 아이에게 자연에서 자유롭게 뛰어 놀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주고 싶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딸 아이에게 북유럽의 선진화된 교육과 문화를 체험, 자연과 함께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당첨 소감을 밝혔다.

섀르반 심면규 상무는 "이번에 진행한 '행복원정대'는 스칸디 라이프의 근간이 되는 '자연과 어우러지는 삶'을 체험하며 브랜드 철학을 이해할 수 있는 기회로 생각했다"며 "앞으로도 자연체험과 북유럽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진행하여 아동 패션뿐 아니라 아웃라이프 스타일 전반을 만들어 나가는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행복원정대'에 선정된 가족들은 2015년 2월 중 5박6일 간 스웨덴의 대자연과 북유럽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예정이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