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은 11월 한 달간, 상품성을 대폭 강화한 2015년형 알티마와 스포티 CUV 쥬크, 7인승 프리미엄 패밀리 SUV 패스파인더 구매 고객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스포티 CUV 쥬크 및 더욱 역동적인 디자인을 자랑하는 쥬크 미드나잇 에디션을 구매하면 36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별도) 혜택 또는 30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제공한다. 쥬크 미드나잇 에디션의 경우, 프리미엄 발수 코팅 및 열차단 필름 등으로 구성된 200만원 상당의 '쥬크 미드나잇 프로텍트 패키지'가 추가적으로 주어진다.
이밖에 7인승 프리미엄 패밀리 SUV 패스파인더 구매 시 30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 또는 36개월의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금융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닛산 공식 전시장 및 갤러리, 공식 홈페이지(www.nissan.co.kr)와 고객지원센터(080-010-23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국닛산은 오는 11일, 전세계 누적판매 200만대 이상을 기록한 밀리언셀러 SUV, 캐시카이를 공식 출시할 예정이다. 한국닛산의 첫 번째 디젤 모델이 될 캐시카이는 유럽 SUV 시장을 석권한 모델로서, 영국 '왓카(What Car?)'가 선정하는 '올해의 차(Car of The Year)'로 뽑히는 등 대중성과 상품성을 입증 받았다. 국내에서도 사전예약 시작 3주만에 300대 계약을 돌파하며, 수입 SUV 시장에 새로운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