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양키캔들, 수험생 및 직장인 위한 할인 프로모션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4-11-05 17:16


양키캔들이 수험생과 직장인을 위한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제공=양키캔들

전 세계 향초 브랜드 1위 '양키캔들'(www.yankeecandle.co.kr)이 수험생과 직장인을 위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양키캔들'은 30일까지 하우스워머 자캔들 '온 탭(On tap)', '카모플라쥬(Camouflage)', '네잎클로버(Lucky Shamrock)' 등 3종을 비롯해 심지 없이 태우는 향초 '타트 왁스' 전 상품과 '타트 버너' 3종, 생활공간 곳곳에 사용할 수 있는 '티라이트' 전 품목에 대해 20% 할인 판매한다.

낙엽과 오크나무 껍질의 은은한 자연의 향을 담은 '카모플라쥬'와 금빛 보리의 향을 담아낸 '온탭', 행운의 상징인 '네잎클로버' 등 3종은 2014년 한정판으로 출시된 '자캔들'로 추운 계절에 잘 어울리는 향이다.

심지가 없는 캔들 타입의 방향제 '타트 왁스' 전 상품과 전용 버너인 '타트 버너' 3종, 자체 홀더에 담겨 있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티라이트' 전 품목도 추가로 할인한다. '타트 왁스'는 다양한 향종을 선택해 혼합해 사용할 수 있어 새로운 향을 만들 수 있다. 이번 할인 상품은 전국 130여개 '양키캔들' 전 매장에서 실시하며 30일까지 진행된다.

'양키캔들' 한국공식수입원 ㈜아로마무역 김진승 본부장은 "수능으로 지친 수험생과 피곤한 직장인의 심신을 풀어 주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면서 "깊은 브랜딩의 자캔들 뿐만 아니라 실생활에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타트와 티라이트를 함께 할인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편, '양키캔들'은 미국 51개주에 5000여평 규모의 전문매장 4곳을 포함 300평대 직영매장 550여개와 3만여개의 취급점에서 1조원 이상의 연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브랜드다. 유럽 등 해외 87개국에 진출해 전 세계 향초시장 점유율 1위다. 지난 2007년 한국 공식수입원 아로마무역을 통해 국내에 처음 소개됐으며, 2012년 가맹사업 진출 이래 2년만에 업계 최초 전국 130여개의 가맹점을 보유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