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스토케 코리아, 익스플로리 트루 블랙 에디션 출시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4-11-05 11:53


스토케 코리아가 익스플로리 트루 블랙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사진제공=스토케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업체 스토케 코리아(www.stokke.com)가 대표 제품 스토케 익스플로리의 트루 블랙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스토케 익스플로리는 지난 2003년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스토케의 대표적인 디럭스 유모차다. 높은 시트와 양대면 기능을 적용해 부모와 아이 사이의 교감을 촉진하고 유대감을 형성해 큰 주목을 받았다. 이번에 출시된 스토케 익스플로리 트루 블랙 스페셜 에디션은 후드와 시트 등 텍스타일 부분은 물론, 섀시와 바퀴 모두 블랙 컬러로 제작돼 우아함과 고급스러움의 진수를 전달하는 제품이다. 올블랙 컬러의 세련된 색감은 스토케 익스플로리만의 독창적인 실루엣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는 스토케 익스플로리 트루 블랙 스페셜 에디션은 블랙 컵홀더와 파라솔, 체인징백 등 유모차와 함께 사용 가능한 액세서리가 기본 구성품으로 제공된다. 백화점 내 비비하우스 매장에서 189만원에 판매한다.

이번 신제품은 이탈리아 프리미엄 편집숍 브랜드 10꼬르소꼬모 청담점에서도 판매된다. 스토케는 신제품 유모차와 10꼬르소꼬모 캔버스백으로 구성된 '스토케 익스플로리 트루 블랙 꼬르소꼬모 스페셜 에디션 패키지'를 193만원에 판매하며, 10꼬르소꼬모 카페 방문객을 대상으로 스토케 익스플로리 대여서비스도 함께 실시할 예정이다.

스토케 코리아 우연주 마케팅 팀장은 "스토케 익스플로리 트루 블랙 스페셜 에디션은 올블랙 컬러로 제작되어 더욱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소개하며 "시크하고 엣지있는 유모차 룩을 추구하는 엄마들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아빠들에게도 꼭 필요한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스토케 코리아는 국내 최대 임신·출산·육아 커뮤니티 맘스홀릭베이비(cafe.naver.com/imsanbu/)와 함께 '스토케 익스플로리 트루 블랙 스페셜 에디션 출시 기념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체험단으로 최종 선발된 총 3명의 참가자에겐 신제품 증정과 함께 제품 체험의 기회가 제공된다. 체험단은 17일부터 23일까지, 7일 간 맘스홀릭베이비 카페와 맘스클럽 사이트를 통해 모집하며 당첨자는 27일 발표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