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맞춤 인솔, 성형 깔창, 기능성 인솔의 대명사, 스톤필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11-04 11:29


항상 열정적인 무대로 팬들과 인사하는 가수, 탤런트 등 연예인들은 남들보다 걷는 일이 더 많은 만큼 발에 대한 중요성을 알면서도 바쁘다는 이유로 신경을 못쓰는 경우가 대다수다.

하지만 MBC '허준', KBS1 '태조왕건', SBS '야인시대' 등으로 우리에게 얼굴이 친숙한 탤런트 박규점과 '류현진의 몬스터쇼'에 출연하고 지난달 말 음원 발표와 함께 공식활동을 이어가는 걸그룹 마이걸(라이, 수아, 로아, 혜인), 중국에서 먼저 인기를 끌고 '숙명'이라는 노래로 국내에 데뷔, 조만간 2집을 발매할 예정인 늦깎이 가수 나현 등 자신의 발 건강을 위해 기능성 제품을 사용하는 연예인들도 많다.

이들은 모두 같은 아이템을 통해 발 건강을 지킨다고 전해져 눈길을 끈다. 그 아이템은 바로 스톤필드 인솔이다.

스톤필드 인솔의 전국 총판 사업을 총괄하는 (주)지엔엠파트너스 서대엽 대표는 "하이힐 등 예쁜 신발만을 찾아 신다가 발목을 삐끗해 오랜 시간 통증으로 고생하는 경우를 볼 수 있다"며 "스톤필드 인솔은 발을 편하게 할 뿐 아니라 깔창을 내 발에 꼭 맞게 맞춘 상태이기 때문에 사고를 예방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마트에 장을 보러 1시간 가량을 걸어 다니면 발 뒤꿈치가 피곤하고 통증이 있었던 사람들이 스톤필드 인솔을 신고 2시간 이상 쇼핑을 해보았는데 거의 통증을 느끼지 못했고, 발의 피로감도 적어 재주문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그는 "수도권과 지사가 개설된 일부 지방의 경우 전화만 하면 고객이 있는 어느 곳으로든 달려가 즉석에서 5분만에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고 반영구적인 인솔을 맞출 수 있다"며 "인체공학적이며 무해한 친환경 소재들로 이루어진 스톤필드 인솔을 착용함으로써 제2의 심장이라고 불리는 발에 편안함을 줘 척추와 디스크, 무릎관절 등에 고통을 호소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스톤필드 인솔은 지난 2010년 특허를 획득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발편한인솔.kr)와 전화(1544-4281)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