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인터파크, 패션 서포터즈 1기 '아이프렌즈' 모집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4-10-27 18:03


인터파크가 패션 서포터즈 '아이프렌즈'를 모집한다.
사진제공=인터파크

인터파크(www.interpark.com)가 패션 서포터즈 '아이프렌즈(I-Friends)'를 모집한다.

27일부터 11월 5일까지 총 30명을 선발하는 아이프렌즈 서포터즈는 패션 트렌드와 온라인 쇼핑에 관심이 많은 만 19세 이상 인터파크 고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 방법은 아이프렌즈 서포터즈 모집 내용을 개인 블로그에 포스팅 후 인터파크 사이트내 아이프렌즈 페이지에서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아이프렌즈로 발탁되면 3개월 간 블로그, 페이스북 등 SNS를 활용해 필수 미션과 깜짝 미션 등을 수행한다. 필수 미션은 상품 소개 및 후기 작성, 패션 행사 소개, 인터파크 다이나믹 프라이스·럭키백·모닝커피 등 이벤트 소식을 포스팅하며 깜짝 미션은 패션에 대한 다양한 주제를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발휘하는 프로그램 등이다.

아이프렌즈로 활동하는 참가자들에게 매월 미션 수행을 위한 15만원의 활동비가 지원되고 3개월의 활동 내용을 평가해 최종 우수자 1명(1등)에게 100만원, 2명(2,3등)에게 각각 20만원 상당의 인터파크 구매 적립금을 증정한다. 아이프렌즈 2기에 다시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인터파크 쇼핑 패션사업부 김민지MD는 "나만의 유니크한 패션, 빈티지 스타일 등 자신만의 개성있는 분위기를 연출하는 패션피플들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아이프렌즈 서포터즈를 기획했다"며 "최근 패션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아이디어로 창의적인 아이템을 발굴 할 수 있어 패션이나 마케팅 분야에 관심 있는 지원자에게 대외활동 경험을 쌓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