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www.gmarket.co.kr)이 10월 27일부터 11월 2일까지 일주일 간 '유한킴벌리 브랜드 슈퍼 위크'를 진행하고 기저귀, 물티슈, 생리대 등 대표 상품을 최대 53%까지 할인해 판매한다.
매일 오전 10시 1만원 상당의 상품을 4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HAPPY BOX' 코너도 운영한다. 매일 선착순 400명 한정이며 '하기스 물티슈(72매*2팩) + 하기스 네이처메이드(10P) + 마이비데(30매) + 용기 + 마이비데 키즈(8매*2개)'를 묶어 파는 상품으로 기존 판매가에서 50% 할인된 가격인 4900원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유한킴벌리 제품을 기저귀, 물티슈, 생리대, 휴지 등 품목별로 분류해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유아관련 상품이나 생필품의 경우 모바일을 이용해 쇼핑하는 고객이 많은 만큼 모바일 구매 시 특별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간편결제 시스템 스마일페이를 처음으로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20% 또는 1000원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해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G마켓 마트유아동실 백민석 상무는 "기저귀 등 유아용품이나 반복 구매해야 하는 생필품의 경우 무조건 저렴한 제품을 찾기 보다는 품질까지 따지는 '스마트 쇼퍼'가 늘고 있고 최근 들어 안전 성분 등 검증된 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은 편"이라며 "이번 일주일간 진행하는 브랜드 위크에서는 신뢰도 높은 '유한킴벌리' 대표 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만큼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