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Mercedes me' 오픈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4-10-14 11:21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21~26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메르세데스-벤츠 컴팩트 카의 차별화된 가치와 젊은 감성을 담은 특별한 공간 'Mercedes me'를 오픈한다.

행사 기간 동안 방문한 고객들은 전시장이 아닌 특별한 곳에서 메르세데스-벤츠의 다양한 컴팩트 카를 만나 보고 자유롭게 시승해 볼 수 있다. 시승을 원하는 고객은 Mercedes me 사이트(www.mercedes-me.co.kr)를 통해 사전 온라인 신청을 하거나 행사 기간 중 Mercedes me를 방문해 원하는 일정을 선택, 신청하면 된다. 또한,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공연 등을 통해 한층 젊고 진보적인 메르세데스-벤츠의 면모를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23일과 24일 오후 2시-3시에는 베이킹 클래스와 바리스타 커피 클래스가 각각 개최된다. 21일-25일에는 오후 7시 30분부터 밴드 공연, 인기 DJ의 디제이 나이트 및 환상적인 매직쇼 등이 진행된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Mercedes me 사이트(www.mercedes-me.co.kr) 및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페이스북 팬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모든 프로그램은 별도의 초청이나 사전 등록 없이 누구나 입장해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메르세데스-벤츠 Mercedes me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