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립톤 해피 허브티 타임 이벤트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09-29 11:27


유니레버코리아㈜의 120년 전통의 차 전문 브랜드 립톤(LITPON)이 9월 29일(월)부터 10월 3일(금)까지 립톤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lipton)을 통해 "립톤 해피 허브티 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립톤 해피 허브티 타임' 이벤트는 자신에게 허브티가 필요한 시간대와 허브티명을 덧글로 남기면 참여가 가능하다. 립톤은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립톤 허브티 7종을 특징에 맞춰 각 허브티를 즐기기 좋은 시간대와 매칭하여 소개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들 중 선정된 10명에게는 가을날, 립톤 허브티와 함께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립톤 허브티 2종을 선물할 예정이다.

선선한 바람과 함께 차를 마시기 좋은 계절, 가을. 바쁘게 돌아가는 일상 속에서 립톤 허브티와 함께 나의 해피 허브티 타임을 즐겨보자. 나의 컨디션과 시간에 따라 허브티를 고르는 순간부터 해피 허브티 타임은 이미 시작될 것이다.

잠이 덜 깨 피곤한 아침 8시에는 상쾌한 솔잎 향으로 정신을 맑게 하는 로즈마리가 제격이다. 입이 허전하고 허기가 느껴지는 오전 10시라면 편안한 맛의 루이보스, 그리고 점심식사 후 향긋한 레몬 버베나 한 잔은 개운하고 깔끔한 디저트로 어울린다. 멘톨 성분이 함유되어 시원한 페퍼민트는 졸음이 쏟아지는 오후 4시, 기름진 음식을 먹거나 과식 후 기분전환에 도움을 주는 펄쟈스민은 저녁식사나 회식 이후인 저녁 7시에 마시기 좋은 제품이다. 퇴근 후 편안하게 쉬고 싶을 때 달콤한 사과 향의 캐모마일을 마시면 긴장감을 없애 주며, 잠이 오지 않는 밤 12시에는 카페인이 없어 자극적이지 않고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향의 라임으로 숙면을 준비한다.

2005년 출시 이래 9년 연속 국내 판매 1위* 자리를 유지하고 있는 립톤 허브티는 전세계에서 엄선된 우수한 품질의 허브와 피라미드 티백을 사용하여 양질의 허브티를 가장 간편하고 쉽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허브 본연의 모습을 그대로 유지한 잎차 수준의 품질을 지닌 립톤 허브티는 특히 넓은 공간이 특징인 피라미드 티백으로 허브티 본연의 맛과 향을 보다 깊고 풍부하게 이끌어내는 것이 특징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