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슈피겐, 갤노트4 케이스 '네오하이브리드' 예약판매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4-09-29 11:24



슈피겐(대표 김대영)이 29일 갤럭시노트4 전용 케이스인 '네오하이브리드'를 출시, 10월 19일까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사전 예약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슈피겐이 선보인 갤럭시노트4 케이스 '네오하이브리드'는 갤럭시 시리즈를 비롯해 아이폰 등 다양한 기종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슈피겐의 대표 케이스 라인업이다. 유연하면서도 충격흡수가 탁월한 TPU 소재가 기기를 감싸고 견고한 하드프레임으로 테두리를 덧씌우는 '듀얼 레이어(Dual Layer)' 설계로 보호 기능을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후면의 감각적인 패턴과 금속 질감의 버튼 등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며 슬림한 사이즈로 손에 잡히는 느낌도 좋다.

슈피겐은 사전 예약판매 이벤트를 통해 10월 19일까지 '네오하이브리드' 케이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30% 가격 할인과 고선명, 고강도 액정보호필름 1매를 추가로 증정한다. 액정보호필름 1매는 예약 구매와 동시에 당일 선배송되며, 케이스는 오는 20일부터 추가 배송비 없이 순차 배송될 예정이다.

예약판매는 갤럭시노트4 '네오하이브리드' 케이스의 대표 컬러인 '샴페인골드'와 '메탈슬레이트' 2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11번가, 옥션, 지마켓, 네이버 스토어팜 등 쇼핑몰에 입점한 슈피겐 스토어를 통해 예약구매 할 수 있다.

예약구매자를 대상으로 한 풍성한 경품 혜택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슈피겐은 예약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노트북 백팩과 숄더백, 차량용 시거잭 충전기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 10월 30일까지 케이스 사용 후기를 남긴 고객 중 20명을 선정해 휴대용 보조배터리 'F70Q 듀얼'도 증정할 예정이다.

슈피겐 관계자는 "갤럭시노트4와 같은 대화면 스마트폰의 경우 떨어뜨렸을 때 파손의 위험이 크다"며 "네오하이브리드 케이스는 이미 아이폰6와 아이폰6 플러스 기종에서도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어 갤럭시노트4에서도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 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