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한류여신 박신혜 "놀러오세요~!" 10월 4일 명동에서 ‘팬 사인회’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09-28 09:44


배우 박신혜가 10월 4일 오후 2시 명동에 위치한 브루노말리 아틀리에(BRUNOMAGLI ATELIER) 매장에서 팬 사인회를 실시한다.

이번 박신혜 팬 사인회는 2014 F/W 신상품 '디즈니 에디션(DISNEY EDITION)' 완판 기념으로 팬들과 직접 소통하기 위해 만든 자리이며,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1시간 동안 선착순 100명에게 행운의 기회를 제공한다.

박신혜가 평소 개인 SNS을 통해 '디즈니 에디션'을 활용한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남다른 애정을 가졌던 컬렉션인 만큼 이번 팬 사인회는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이 될 예정이다.

브루노말리 관계자는 "한류여신으로 등극한 박신혜가 최근 아시아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친 후 한국 팬들과의 만남을 학수고대하고 있다."며 "박신혜 사인회 행사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으니 즐겁고 유익한 시간이 될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브루노말리는 박신혜 팬 사인회 기념으로 아틀리에 명동점에서 10월 3일부터 5일까지 단 3일간 전 품목 10% 할인 혜택과 함께 신규 회원 가입 시 10%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40만원 이상 구매 시 6만원 상당의 고급스러운 카드지갑, 30만원 이상 구매 할 경우 영화관람권을 선물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