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출산·유아교육 정보를 한 자리에 모은 코리아베이비페어(이하 코베)가 10월 10일 임산부의 날을 맞아 임산부들을 행복하게 해 줄 이벤트를 준비했다.
1부에서는 정통 클래식은 물론 뮤지컬, 팝, 대중가요, 가곡 등 다양한 레퍼토리로 감동을 선사할 벨라보체의 태교음악회가 진행된다. 2부에는 경품추첨이 열리는데, 프리미엄급답게 명품 프라다 가방, 명품 유모차와 카시트 등의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기저귀, 향초, 고급 분유, 아기로션, 베넷저고리 등 알찬 선물로 구성된 럭셔리선물팩은 모든 참가자들에게 제공된다.
1부와 2부 사이에 있는 휴식시간에는 미니부스에 참가한 다양한 업체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산모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된 핑거푸드가 간식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코베 임신·출산·유아박람회의 무료초대권을 산모들에게 제공, 행사 종료 후 박람회까지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코베 관계자는 "임산부의 날을 맞아, 이 날 만큼은 임산부들이 이벤트를 즐기며 출산의 기쁨을 누리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했다"고 밝혔다.
코베 입장료는 5000원이며 코베 홈페이지(cobe.co.kr)와 박람회 입장권 발급 어플인 페어플(fairpl.com)을 통해 사전등록을 하면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온라인 사전등록자 60여명에게는 명품 유모차, 튼튼영어 하이베이비, 매트 등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1544-6071로 문의하면 된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