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쎌바이오텍 듀오락, 송일국과 세 쌍둥이 CF 모델 선정 기념 프로모션 진행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09-23 10:39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전문기업 ㈜쎌바이오텍(대표 정명준)이 23일부터 30일까지 8일간 '송일국과 세 쌍둥이 CF 모델 선정 기념 프로모션'을 자사 온라인 쇼핑몰인 '듀오락몰(www.duolac.co.kr)'에서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송일국과 세 쌍둥이가 쎌바이오텍 듀오락의 전속 모델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듀오락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푸짐한 혜택을 부여하고자 기획됐다.

'송일국과 세쌍둥이 CF 모델 선정 기념 프로모션'은 환절기 아이의 장 건강과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듀오락 베이비', '듀오락 얌얌'을 2개씩 구매 시 해당 제품의 3일분, 4일분을 각각 증정하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듀오락 베이비'는 급격한 성장을 겪는 100일에서 36개월의 유아 전용 제품으로 아이의 성장과 면역력에 도움을 주는 4종의 혼합 유산균으로 구성되어 있다. 분유나 이유식에 타서 먹을 수 있는 분말 형태 제품이며 부원료로 김치유산균이 함유돼 있어 아이들의 면역력 강화를 돕는다. 또한 '듀오락 얌얌'은 4종의 혼합유산균과 함께 자일리톨, 비타민C 등이 첨가되어 있어 장 건강을 통한 면역력 증진은 물론 칼슘 및 비타민의 흡수도 동시에 높여준다. 상큼한 요구르트 맛에 과일 모양의 츄어블 정제로 성장기 어린이가 선호할 만한 제품이다.

한편, 쎌바이오텍 듀오락 전 제품은 세계특허 '이중코팅' 기술을 적용해 유산균이 위산으로부터 죽지 않고 장까지 안전하게 도달, 정착할 수 있게 도와준다. 또한 마늘, 고추, 생강 등 자극적인 식습관에 길들여진 한국인의 장에서 분리한 '한국형 유산균'인 까닭에 한국인의 장 환경에 가장 적합하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