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슈에무라, 결혼 앞둔 브랜드 뮤즈 소이현과 웨딩 화보 진행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09-22 17:15


소이현. 사진제공=슈에무라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슈에무라가 브랜드의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소이현과 진행한 색다른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는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슈에무라의 신제품 '루즈 언리미티드 마이 디어 마뜨 컬렉션(이하, 마이 디어 마뜨 컬렉션)' 출시에 맞춰 브랜드의 뮤즈이자 예비 신부 소이현의 설레임과 신비로움을 담은 메이크업 화보로, 화보 속 소이현은 결혼을 앞둔 신부의 셀레임부터 우아하고 고혹적인 눈빛, 신비로우면서도 강렬한 섹시함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유감없이 드러냈다.

특히 화이트 컬러의 드레스와 면사포, 위에서 아래로 점점 진해지는 삼색 그라데이션이 돋보이는 핑크 컬러 입술을 통해 신부의 수줍음을 표현했는가 하면 블랙 컬러의 드레스와 도발적인 원색 컬러의 립 포인트로 고혹적인 자태를 보여주기도 했다.

이번 화보에서 소이현이 사용한 '마이 디어 마뜨 컬렉션'은 부드러운 크림 타입의 텍스처로 슈에무라의 베스트셀러인 '루즈 언리미티드' 립스틱의 한정판 제품이다. 슈에무라만의 독특한 성분인 스무딩 파우더와 스무드 글라이딩 젤로 입술을 매끄럽게 만들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트렌디하면서도 한국 여성들이 좋아하는 6가지의 색상으로 다른 색상들과 쉽게 섞어 사용할 수 있어 다양한 립 연출이 가능하다.

슈에무라 브랜드 매니저 정선민 부장은 "이번 슈에무라의 화보는 출시를 앞둔 '마이 디어 마뜨 컬렉션'을 사용해 예비 신부 소이현의 청순함부터 고혹적인 아름다움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표현했다"며 "많은 여성들이 마이 디어 마뜨 컬렉션을 통해 화보 속 소이현처럼 때론 청순하게, 때론 강렬하고 도발적으로, 올 가을 세련되고 엣지있는 매력을 뽐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슈에무라의 신제품 '마이 디어 마뜨 컬렉션'은 한정판 제품으로, 오는 10월 1일부터 전국 슈에무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