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대상웰라이프, 해독주스 레시피로 만든 ’프레시톡’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09-22 09:45


대상㈜ 건강사업본부 대상웰라이프가 해독주스 레시피로 만든 '프레시톡'을 출시했다. 불규칙한 식습관 및 스트레스, 음주 등으로 몸 안에 쌓인 독소를 해소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해독주스는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 등이 풍부한 과일과 채소로 체내에 쌓인 독소를 배출하고 체중 감량에도 도움이 되는 것으로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점에 착안한 대상웰라이프는 해독주스 레시피를 활용해 간편하고 신선하게 마실 수 있는 '프레시톡'을 출시했다.

'프레시톡'은 브로콜리, 양배추, 당근, 토마토와 바나나, 사과즙을 주재료로 만들었다. 양배추는 운동 중 생기는 피로물질을 해독해주며, 활성산소를 억제해주고 항산화 작용이 탁월하다. 토마토는 만성 피로에 좋고, 노화를 방지해 준다. 당근은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고, 사과는 비타민, 칼슘, 무기질, 섬유소가 풍부하다. 프레시톡은 이 재료들을 함께 갈아 만들어 체중 감량 및 변비, 독소 해소 등에 도움을 준다. 달콤한 맛과 걸쭉한 식감이 포만감을 느끼게 해줘 다이어트 시 식사대용으로도 좋다.

합성착색료, 합성착향료, 보존료, 감미료 등 건강하지 않은 원료를 일절 사용하지 않았으며, 제품에 착즙일을 표기해 소비자들이 믿고 섭취할 수 있게 했다.

대상웰라이프 나경호 본부장은 "인공원료를 첨가하지 않고 채소와 과일로만 만든 신선한 주스로 해독작용, 다이어트 등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며, "가정에서 재료를 구해 조리하는 번거로움을 덜 수 있고, 매일매일 배달을 통해 신선하게 마실 수 있다"고 전했다.

가격은 1병(150㎖)에 3,000원이며, 대상웰라이프 웰디를 통해 배달 주문 가능하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