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지멘스(www.fineappliances.co.kr)가 한국 진출 23주년을 기념해 9월 말까지 주요 백화점에서 지멘스의 인기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지멘스는 이벤트를 통해 인기 상품인 세라믹 전기레인지 5종을 최대 약 30% 할인 판매한다. 지멘스 세라믹 전기레인지는 열전도율이 빨라 맛과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해 맛있는 요리를 완성할 수 있으며 어린이 잠금 장치 및 타이머 기능 등으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조작이 간편하고 사용 후 청소가 간편해 주부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얻으며 매년마다 꾸준히 판매가 성장하고 있다. 조작방식, 화구 수에 따라 다른 제품 5종을 할인 판매해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벤트는 서울 주요 백화점인 롯데백화점 잠실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을 비롯해 롯데백화점 울산점, 롯데백화점 부산 동래점, 대구 대백프라자에서 9월 말까지 진행한다.
지멘스 가전의 국내 유통을 담당하고 있는 화인어프라이언스의 한해진 유통영업팀장은 "지멘스는 한국 진출 23주년을 맞이해 국내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특히 지멘스 제품 중에서도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지멘스 세라믹 전기레인지를 최대 3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주부들과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신혼부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