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다나한 본연진 ‘오일 에센스’, ‘고농축 크림’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09-12 09:53


소망화장품(www.somangcos.co.kr)의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다나한' 에서 초보습 홍삼 오일이 함유되어 촉촉하고 탱탱한 볼륨 피부를 완성시킬 '본연진 오일 에센스' 와 '본연진 고농축 크림'을 출시한다.

신제품 '다나한 본연진 오일 에센스' 와

'다나한 본연진 고농축 크림'은 6년근 홍삼만을 골라 정제한 홍삼 오일이 함유된 고영양 고보습 스킨케어 라인이다. 홍삼 오일은 오일 래핑(Oil-Wrapping) 효과를 통해 제품 속 5가지 효과인 탄력과 주름 개선, 화이트닝, 보습, 피부결을 한번에 케어 가능한 5 in 1 효과를 극대화 시킨다.

주요성분으로는 국내산 100% 한방 원료인 '홍삼 오일'과 '해담단', '보비탕가감방', '효소 처리 홍삼 사포닌', '나이아신아마이드', '고삼' 등이 함유되어 있다.

'홍삼 오일'은 정관장 6년근 홍삼을 KGC 인삼공사 특허 기술을 통해 순수하게 정제한 오일로, 피부 보습은 물론, 항산화 기능과 주름 및 아토피 개선,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준다.

'해담단', '보비탕가감방', '효소 처리 홍삼 사포닌'은 피부의 균형을 바로잡아주는 입체 처방을 실현한다. 비움 처방 '해담단'은 감국, 향부자 등이 함유되어 피부 속 담(痰)을 다스려 원활한 진액 순환을 돕고, 채움 처방 '보비탕가감방'은 홍삼, 백봉령, 자감초 등의 함유로 피부의 탄력과 힘을 길러준다. 또한 주름개선 처방 '효소 처리 홍삼 사포닌' 은 다나한에서 개발한 독자적인 성분인 천연 홍삼 레티놀을 통해 주름에 대한 집중 처방을 실현했다.

미백 기능성 원료인 '나이아신아마이드' 는 수용성 비타민 B3로 미백효과와 더불어 주름개선 성분의 효능을 높인다. '고삼' 성분 또한 미백 성분으로, 멜라닌 생성과 이동, 전이를 3중으로 억제하여 미백에 탁월한 효과를 띄며, 항균 및 피부염과 습진에도 효과가 있다.

신제품 '다나한 본연진 오일 에센스' 와

'다나한 본연진 고농축 크림'은 모두 미백과 주름 개선에 효과가 있는 이중 기능성 제품이다.

'다나한 본연진 오일 에센스'는 오일과 에센스의 장점만을 결합한 신개념 매직 텍스처 오일. 고농축 된 오일 포뮬라는 오일 본연의 높은 보습감을 주면서 흡수력은 에센스처럼 피부 깊숙이 빠르게 침투해 끈적이지 않은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다나한 본연진 고농축 크림'은 한방 성분을 오래 달인 듯한 고농축감의 제형으로 펴 바를 때 홍삼 성분과 함께 농축 되어 있던 오일이 터지면서 깊은 보습과 영양을 선사하고, 피부 천연 보습막이 형성되어 묵직한 사용감과 높은 흡수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전국 다나한, 뷰티크레딧 매장과 화장품 전문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