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토니모리, 처음 만나는 현아의 볼륨 베이스 ‘비씨데이션 올 마스터' 출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09-07 05:39 | 최종수정 2014-09-07 05:39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사장 오세한)는 볼륨, 커버, 보습 기능을 통해 입체적인 동안 볼륨 라인을 완성시켜주는 신개념 볼륨 베이스 '비씨데이션 올 마스터(BCDation all master)'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비씨데이션 올 마스터'는 BB, CC, 파운데이션의 장점을 모두 담아 커버는 물론, 밀착력과 보습기능까지 갖춰 일명 공기베이스로 불렸던 '비씨데이션'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볼륨감을 주는 성분을 함유해 간편한 베이스 메이크업만으로 얼굴에 입체 동안 볼륨 라인을 선사한다.

특히 수분감 있는 텍스쳐에 피부의 볼륨감을 키워주는 성분인 보르필렌과 피부 손상케어에 효과적인 뉴로펩타이드가 함유되어 입체적인 동안 볼륨 라인을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이 밖에도 영양 보습 세럼 베이스가 45% 이상, 시어버터가 90% 이상 함유된 앰플 캡슐이 피부결을 촘촘히 채워 건강하고 볼륨감 있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대부분 여성들이 고민하는 밋밋한 T존과 칙칙한 눈 밑, 팔자주름 등을 매끈하게 커버하는 24시간 색상지속효과까지 있어 '비씨데이션 올 마스터' 하나로 촉촉한 볼륨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비씨데이션 올 마스터의 안면 볼륨 개선, 보습 지속력, 색상 지속력은 모두 임상 테스트를 통해 기능을 입증 받았으며, 파라벤, 벤조페논 등 피부에 유해할 수 있는 성분들을 배제한 8無처방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토니모리 마케팅팀 관계자는 "올해 베이스 메이크업 트렌드에 큰 영향을 주었던 비씨데이션의 장점은 살리면서 자연스럽게 어려보이는 볼륨 베이스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수많은 연구를 거쳐 비씨데이션 올 마스터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비씨데이션 올 마스터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개념의 베이스로 메이크업 단계에서 볼륨감 있는 피부 표현이 가능해 많은 여성들의 동안 메이크업에 대한 고민을 해결해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토니모리는 '비씨데이션 올 마스터'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매장에서 비씨데이션 올 마스터 구매 시 비씨데이션 메이크업 픽서 65ml를 추가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