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의 중심을 이루는 광대뼈는 얼굴의 볼륨감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부위이다. 특히, 광대 부위의 피부가 처지는 경우 나이가 들어 보이고 전체적인 얼굴 라인이 흐릿해져 보일 수 있다. 처진 광대를 개선하기 위해 최근 새롭게 시행된 광대리프팅 시술은 도드라지고 처진 광대를 리프팅시켜 눈에 띄는 변화를 주고 있다.
동안을 완성시켜 주는 광대리프팅
광대리프팅의 최대 장점은 얼굴의 입체감을 주는 애교광대의 볼륨은 살려주고 옆 라인은 매끄럽게 교정시켜주어 동안을 완성시켜 준다는 것이다. 또한 수술 후 부작용이 적고 흉터가 남지 않아 일상으로 빠른 복귀가 가능하므로 크게 따로 시간을 낼 필요가 없어 바쁜 직장인들도 평일 저녁을 이용해 얼마든지 시술을 받을 수 있다.
티엘성형외과 동안성형 & 리프팅센터 정연호 대표원장은 "광대리프팅은 광대 부위의 처짐을 확실히 개선하기 위해 새롭게 고안된 시술로, 돌기가 달린 V-Loc 실을 이용해 피부 속의 처진 조직들을 강력하게 끌어올린 후 밀착 고정시켜 반영구적으로 효과가 지속된다"고 설명했다.
티엘성형외과 동안성형 & 리프팅 센터는 20년 경력의 임상결과와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으며, 전담 의료팀으로 구성돼 있어 유형별로 맞춤 상담을 통해 정확한 진단을 바탕으로 수술하고 있어 환자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병원측은 소개했다.
나성률 기자 nasy@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