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테팔, ‘17주년 기념 특급 감사 이벤트’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09-04 10:03


156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세계적인 가정용품 기업 그룹세브의 대표 브랜드이자, 혁신적인 제품으로 편리한 생활을 디자인하는 브랜드 테팔 (대표: 팽경인)이 '한국 지사 설립 17주년'을 기념해 그 동안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 준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보답하고자 테팔만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담아낸 프라이팬, 냄비, 매직핸즈, 압력밥솥, 조리도구 등 주방용품 전 제품을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하는 '17주년 특급 감사 이벤트'를 오는 10월까지 진행한다.

테팔은 지난 1997년 그룹세브의 한국 지사 (유) 그룹세브코리아를 통해 한국 시장에 들어와 주방용품 대표 브랜드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받아 왔다. 특히, 테팔은 지난 2013년 실시한 소비자 브랜드 인지도 조사에서 뛰어난 기술력과 품질로 95%에 달하는 인지도와 브랜드 선호도 1위를 획득했을 정도로 명실공히 국내 주방용품 업계를 선도하는 대표 브랜드로 확고하게 자리매김하고 있다.

테팔이 야심 차게 기획한 '17주년 특급 감사 이벤트'에서는 ▲ 테팔만의 최첨단 코팅이 적용되어 조리 도중 재료가 눌어붙거나 타지 않아 건강함을 살린 요리가 가능한 테팔의 '프라이팬'과 '냄비'를 비롯해, ▲ 손잡이가 분리되는 프라이팬과 냄비로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요리를 할 때 활용도가 높으면서 그릇처럼 차곡차곡 쌓아서 정리할 수 있는 특징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테팔 매직핸즈'를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 한국인들의 입맛에 맞도록 설계되어 최적의 압력과 온도로 풍미가 가득한 밥맛을 구현해주고, 요리 재료 및 요리법에 따라 2단계로 압력 조절이 가능해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시큐어 5 압력밥솥'도 준비되어 있다. 또, ▲ 뒤집개, 국자, 주방칼, 멀티뚜껑 등의 다양한 구성으로 실용성과 편리함을 두루 겸비하고 있는 '테팔 조리도구'도 이번 이벤트에 포함되어 있어 추석을 앞두고 주방용품을 골고루 장만하고자 계획했던 주부들은 물론,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 부부들이 필요한 제품을 알차게 장만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오는 10월까지 전국 할인점과 백화점, 그리고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되는 본 행사에서는 테팔 주방용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상품권과 쿠폰 등을 추가로 증정하는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함께 마련되어 보다 풍성한 구매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할인 행사에서는 프로모션 전용 제품은 제외되며, 각 매장 별로 주요 행사 품목과 할인율과 증정되는 경품, 그리고 행사 시기가 다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매장에 문의 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