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이 갈수록 늘어나면서 매년 건강즙 시장도 큰 폭으로 증가하고 있다.
파라마식품의 30년 전통과 노하우는 먼저 원재료의 품질에서부터 엿볼 수 있다. 게르마늄이 풍부한 전남 무안 황토는 다양한 무기질을 함유하고 있어 전국에서 가장 우수한 황토로 알려져 있다. 바로 파라마식품의 건강즙 원재료는 황토 100%에서 청정해역 무안 해풍을 맞고 자란 친환경 유기농 농산물이다. 특히 함유된 유황에서 발산하는 독특한 향이 병충해를 사멸시키기 때문에 무농약 농산물로 최고의 품질을 자랑한다.
최근 원재료에 문제가 있거나 물을 타는 등 믿음이 가지 않는 저품질 제품이 많이 유통되고 있는 가운데 파라마식품만의 고집과 정성은 제품 생산에서도 빛을 발휘한다. 무색소, 무방부제, 무설탕는 기본이며, 최고급 100% 원재료만을 넣고 만들기 때문에 그 맛과 영양가는 누구도 흉내를 낼 수 없을 만큼 뛰어나다.
건강즙은 답례품으로 구성하기에는 속색이 없는 매우 훌륭한 건강식품이다. 추석 명절과 같은 특별한 시즌에는 가족과 친지, 동료에게 선물하기에는 안성맞춤이다. 파라마식품의 30년 전통과 노하우가 담긴 건강즙 선물세트, 주위 사람이 그 맛을 처음 시음해 볼 때 어떤 표정을 지을지 벌써 기대가 된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