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감사한 분을 위한 '프라임' 여성 위한 '더블오 365' 인기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4-09-01 13:24


명절이면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이들이 늘어나기 마련이다.

그 중 가장 인기 있는 품목은 단연 '홍삼'. 아직 주위 분들에게 드릴 선물을 마련하지 못했다면 이번 추석에는 '맞춤형 홍삼'으로 마음을 전하는 것은 어떨까?

농협홍삼 한삼인(대표이사 안종일)에서는 추석을 맞아 다양한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특히 '프라임 선물세트'는 품격 있는 구성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특별한 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다. 6년근 홍삼과 침향분말, 녹용 등 귀한 재료로 빚어낸 '심의환' 6환, 순수 물 추출 방식으로 고유의 향과 영양성분을 그대로 담은 6년근 홍삼농축액 '홍삼정 프라임' 240g, 홈삼진앰플 6병, 더 정직한 홍삼 10포로 구성된 프라임 선물세트의 가격은 198,000원이다.

6년근 홍삼을 36시간 저온 추출한 홍삼순액골드 20포, 국산 벌꿀에 홍삼을 재워 만든 봉밀절편홍삼, 홍삼을 뿌리째 꿀에 절인 홍삼정과 2개가 담긴 '보은 선물세트'는 다양한 구성으로 오랜만에 만나는 친지에게 안부인사를 전하는 선물로 적합하다. 가격은 89,000원.

합리적인 구성의 실속 있는 선물을 원한다면 69,000원에 판매되는 '연홍 선물세트'를 추천한다. 홍삼순액골드 20포, 홍삼양갱 10개, 봉밀절편 3개가 담긴 연홍 선물세트는 건강간식까지 즐길 수 있어 누구나 좋아할 만한 구성이다. 현재 연홍 선물세트는 인기리에 품절되어 추가 생산에 들어갔으며 보은 선물세트 또한 재고가 부족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 밖에 '더블오 365' 제품은 갱년기 여성을 위한 백수오와 혈행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오메가3를 함유한 더블기능성 제품으로 여성을 위한 선물로 좋다. 더블오 365는 현재 50% 할인된 가격인 75,000원에 판매된다.

어린아이를 위한 홍삼 제품도 있다. 한삼인에서는 3단계로 나눈 '아이홍삼' 제품을 출시해 3세부터 13세까지 단계별로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포도, 사과, 배 등을 넣어 달콤한 맛으로 아이도 쉽게 홍삼을 섭취할 수 있도록 한 홍삼과즙음료 '키즈엔' 시리즈도 있다.

또 추석을 맞아 젊은 층에게 인기가 좋은 과일인 블루베리 농축액을 함유한 '블루베리 홍삼골드', 전통적인 제조방법으로 대추, 생강 등을 넣고 달인 '진홍삼' 등의 선물세트는 '3+1', '4+1'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농협홍삼 관계자는 "홍삼은 명절 때마다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선물품목이다. 이에 부담을 줄인 가격으로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니 보다 많은 분들이 홍삼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농협홍삼은 인삼경작지의 실익증진과 인삼산업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2002년 8월 농협중앙회가 100%출자, 엄격하고 위생적인 제조-관리를 통하여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홍삼제품을 생산?유통하기 위해 설립된 회사로서 기존의 농협한삼인에서 인삼농협의 브랜드를 통합하여 소비자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2013년 12월에 사명을 변경하였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