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국민카드가 체크카드 이용 고객들에게 적립금과 경품을 제공하는 '가을맞이 체크카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금액이 1만원이상~3만원 미만인 경우 100원, 3만원 이상~6만원 미만 300원, 6만원 이상인 경우 600원을 각각 적립해 준다.
이벤트 응모는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또는 KB국민카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할 수 있다.
충전식 선불교통카드 기능이 탑재된 'KB국민 티머니 체크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행사도 펼친다.
별도 행사 응모는 필요 없으며 당첨자는 11월 14일 KB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KB국민 티머니 체크카드는 후불 교통기능이 있는 체크카드 발급이 어려운 10~20대 고객을 위해 KB국민카드-한국스마트카드-GS리테일이 제휴해 선보인 충전식 선불교통기능 체크카드다.
이 카드는 젊은 고객들의 생활 패턴과 카드 이용 특성에 맞춰 영화, 외식, 커피, 놀이공원 등 주요 가맹점에서 최고 30% 할인을 제공하고 주말에 외식, 커피 가맹점 이용 시에는 추가 할인도 제공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연말 소득공제 혜택 상향 등으로 최근 높아진 체크카드에 대한 고객 관심에 부응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체크카드가 제공하는 실속있는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를 잘 활용하면 풍성한 가을을 맞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