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를 계획하는 이들 중 상당수가 하루 한끼를 거르는 단식요법을 떠올린다.
다이어트 전문가들은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골고루 공급해주며 운동을 통해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칼로리를 소모하는 방법을 최선의 방법으로 꼽는다. 기초대사량을 늘려 체지방 분해에 접근하는 방식이다.
최근 이같은 원리로 수면해독 요법이 인기를 얻고 있다. 잠자기 전 제품을 섭취한 후 수면 중 기초대사량을 늘이는 방법으로 올해 다이어트 시장에서 핫 아이템으로 떠올랐다. 지난 5월초 첫 선을 보인 '수앤슬림 수면해독'은 하루 수백명의 다이어트 희망자들의 문의가 계속되며 '잠자면서 살빼는 비법'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7일간의 단기 유기농해독으로 복부지방이 줄어들게 되면 3주간 체지방분해를 통해 완벽한 몸매로 변신이 가능한 '수앤슬림 수면해독'은 몸 속에 쌓여있는 독소 및 노폐물을 제거하여 체중 감량속도 증가에 도움을 준다.
마테차, 녹차, 아세로라, 크렌베리, 블루베리, 현미 보리 등 현곡류의 풍부한 영양소와 다시마, 미역 등 해조류, 알로에 성분이 함유되어 균형잡힌 다이어트를 시도할 수 있다. 체지방 감소 성분인 HCA 함량이 높은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껍질 추출물과 L-카르니틴이 성분은 체지방분해를 돕는다.
전문가에 의한 체질에 따른 맞춤 다이어트 설계로 에너지 대사 능력을 향상시켜 신체 불균형을 해소하는 '수앤슬림 수면해독'은 1:1 개인별 맞춤형 유지관리 시스템으로 뱃살, 허벅지살, 체중 감량을 돕는다.
다이어트 무료상담은 공식 홈페이지(http://ka.do/IiMU/)를 통해 감량 목표와 정보를 간단히 기입하면 전문가 상담이 이루어진다.
수앤슬림 수면해독 관계자는 "단기간에 살을 빼기 위해 단식을 하는 것은 신체에 이상을 가져올 수 있어 위험하다"며 "비만을 원천적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체지방을 줄이는데 주력해야 한다"고 밝혔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