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대체휴일에 쉬지 못한다면, 아웃백의 특급 위로를 누려라!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4-08-29 10:14


대체휴일 적용 안 되는 직장인들이여, 서러워 말라! 아웃백이 특급 위로에 나섰다.

패밀리 레스토랑 업계 1위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추석 연휴 대체휴일제가 적용되지 않아 9월 10일 출근해야 하는 직장인들을 위한 특급 위로 이벤트를 오늘 29일부터 9월 4일까지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아웃백 페이스북에 접속, 추석 연휴 대체휴일에 쉬지 못해 위로가 필요하다는 사연을 간단히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아웃백 페이스북 '좋아요' 클릭은 필수이며, 친구들에게 아웃백의 특급 위로 이벤트를 공유하면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이번 이벤트는 총 300명의 당첨자에게 1인 스테이크 식사권(100명) 및 디지털 금액권 1만원권(200명)을 증정한다. 스테이크 식사권은 서로인 스테이크, 수프로 구성되어 직장인들의 마음을 위로해줄 예정이다. 당첨자는 9월 5일(금) 아웃백 페이스북을 통하여 발표되며, 1인 스테이크 식사권 당첨자는 9월 10일(수) 매장에 방문해 무료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다.

아웃백 임혜순 부장은 "이번에 최초로 시행되는 대체휴일제는 상당수 기업들의 시행이 불투명 하다 보니 직장인들의 희비가 엇갈리고 있다. 아웃백은 오는 10일 대체휴일 없이 출근해야 하는 직장인들의 속상한 마음을 달래주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보다 많은 분들이 이벤트에 적극 참여해 당첨 기회를 누리시고 풍성한 추석 분위기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웃백의 특급 위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웃백 페이스북 (www.facebook.com/koreaoutback)에서 확인가능하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