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까페이탈리아코리아㈜(대표 고남석, www.caffeitalia.co.kr)'가 이탈리아에서 직접 블렌딩한 원두를 담은 핸드드립 커피 세트와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핸드드립 테이크아웃 세트를 출시했다.
'까페이탈리아'는 이탈리아 바리스타 챔피언십에서 1위에 오른 세계적인 바리스타 에밀리아노가 사용하는 원두와 이탈리아 현지에서 직접 블렌딩 한 최상급의 커피를 선보이는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로 커피머신과 캡슐커피뿐 아니라 커피백, 핸드드립 등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이탈리아 바리스타 챔피언 에밀리아노의 한국 방문으로 까페이탈리아와 이태리 커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출시된 제품인 만큼 맛과 품질 면에서 소비자들에게 크게 어필할 것으로 보인다.
핸드드립 테이크아웃 세트는 아라비카100돌체 핸드드립 커피 10개입 1박스와 슬리브, 종이컵, 뚜껑 각 10개씩으로 구성되어 있다. 별도의 준비 없이도 간편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어 소비자들의 편리성을 높였으며, 특히 설거지 부담이 없어 주부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핸드드립 커피 세트의 경우 원두 분쇄 커피 250g, 드리퍼와 계량스푼, 필터 40매로 구성되어 한 세트 구입으로 40잔의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손님 방문이 잦은 추석 연휴에 부담없는 가격으로 편리하게 커피를 마실 수 있어 추석 선물로 제격이다.
까페이탈리아코리아㈜ 고남석 대표는 "집에서도 커피 전문점의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마이 홈 바리스타' 문화를 선도하는 까페이탈리아의 취지에 맞게 맛과 편리성을 모두 갖춘 핸드드립 테이크아웃 세트와 커피세트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맛은 물론이고 설거지 걱정까지 줄일 수 있어 주변에 고마웠던 분들과 친지들을 위한 추석 선물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핸드드립 커피세트와 핸드드립 테이크아웃 세트는 '까페이탈리아' 공식홈페이지(www.caffeitalia.co.kr)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온라인몰, 롯데백화점 등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