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피죤, '2014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착한브랜드 대상' 수상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4-08-27 11:16


피죤이
'2014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착한브랜드 대상'에서 피존과 액츠가 각각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제공=피죤

종합생활용품전문기업 피죤(대표 이주연)의 섬유유연제 '피죤'과 액체세제 '액츠'가 국민경제문화원이 주관하는
'2014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착한브랜드 대상'에서 섬유유연제 및 세탁세제 부문 대상을 각각 수상했다.

'2014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착한브랜드 대상'은 최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진행됐다. 착한브랜드 대상은 회사 비전 및 계획, 브랜드 성과, 사회적 책임 등 각각의 항목에 대한 전문가들의 평가와 심사를 거쳐, 소비자 보호를 위한 노력을 자발적으로 실천하고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는 착한 브랜드를 선정 및 시상했다.

이번에 섬유유연제 부문 대상을 수상한 '피죤'은 1978년, 국내 최초로 출시한 섬유유연제로 새로운 카테고리를 창조했다. 소비자들에게 최초라는 타이틀과 함께 섬유유연제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피죤은 급변하는 시장 환경에 대응하고자 향 함량을 높여 잔향과 향 지속성을 높인 NEW 피죤을 출시했다. 기존 섬유유연제 제품에서 한층 업그레이드 된 고농축 '피죤 프리미엄'을 출시해, 고급 섬유유연제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섰다.

세탁세제 부문 대상을 수상한 피죤의 '액츠'는 2005년에 출시해 국내 생활용품 시장에서 '액체세제' 시장을 새롭게 연 제품이다. 피죤은 지난해 프리미엄 액체 세제 '액츠 프리미엄'을 출시하면서 액체 세제 라인을 강화했다. '액츠'는 대한민국 프리미엄 대표 세제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