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보온병 써모스코리아, 모델 박형식이 출연중인 드라마 '가족끼리 왜이래' 제작 지원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4-08-20 14:36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코리아(대표 야마구치 히토시, www.thermos.kr)가 전속모델 박형식이 출연하는 KBS2 드라마 '가족끼리 왜이래' 제작을 지원한다.

써모스코리아의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박형식은 '가족끼리 왜이래'에서 차씨 집안 막내이며 취업전선에 뛰어든 사회초년생 '차달봉' 역으로 좌충우돌 성장기를 겪는 캐릭터다. 지난주 방영된 1~2회에서 유동근을 필두로 김현주, 김상경, 박형식, 윤박, 손담비 등 배우들의 호연과 앙상블로 차씨 일가의 일상을 유쾌한 웃음과 잔잔한 감동으로 그려내 화제를 모았다.

써모스코리아 마케팅 사업부 김지영 과장은 "드라마 '가족끼리 왜이래'는 전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국민 드라마다. 개성있는 캐릭터의 차씨 가족 일상을 작품에 녹여내고 있어 가정, 회사, 학교 등 다양한 상황 안에서 제품을 효과적으로 노출하고 전 세대에 어필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며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박형식이 작품에 출연하고 있어 광고 캠페인과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고 제작 지원의 이유를 밝혔다.

한편, 드라마 '가족끼리 왜이래'는 자식들만 바라보며 살아온 아빠 차순봉(유동근)이 이기적인 자식들을 개조하기 위해 고육지책으로 내놓은 불효 소송을 중심으로 가족이기에 당연하게 여겼던 고마움과 미안함에 대해 조명하고 진정한 가족의 의미를 전하는 휴먼 가족 드라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